NO.1: 라스베가스 홀덤 후기
NO.2: 라스베가스 홀덤
NO.3: 라스베가스 홀덤 대회
NO.4: 라스베가스 홀덤 텍사스 홀덤
[서울신문 나우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27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州) 애틀랜타의 CNN 스튜디오에서 첫 TV 토론회를 가졌다.
두 후보는 토론이 진행되는 90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격돌했는데‘한국’은 가장 뜨거운 쟁점으로 꼽혔던 우크라이나 전쟁 지원과 관련한 토론 도중 거론됐다.
“한국과 일본도 우크라이나 지원하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행정부의 우크라이나 지원 정책을 비판하며 “우리와 우크라이나 사이에는 바다가 있다”면서 “왜 나처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회원국들이 더 많은 돈을 내도록 하지 않느냐”고 지적했다.그동안 트럼프 전 대통령은 유럽 국가들이 우크라이나 지원에 돈을 너무 적게 쓴다고 비난해 왔다.
실제로 한국은 그동안 우크라이나에 전투식량,라스베가스 홀덤방탄복,라스베가스 홀덤방독면,천막,응급처치 키트 등 비살상·인도적 물자를 지원해왔다.일본 역시 우크라이나에 인도적 지원 및 비살상 장비 등을 지원해 왔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해 “내가 (2025년) 1월 20일 취임하기 전에 대통령 당선인 신분으로 푸틴과 젤렌스키 간에 전쟁을 끝내도록(settled) 하겠다”고 말했지만,구체적인 방안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한국 방문해 삼성의 수십억 달러 투자 유치”
‘삼성’은 바이든 대통령이 자신의 꼬리표나 다름 없는‘고령 리스크’를 반박하는 과정에서 거론됐다.
진행자가‘재선에 성공하면 86세에 임기를 마치게 되는데,라스베가스 홀덤대통령직 수행 역량이 충분한가’라는 취지로 질문하자,바이든 대통령은 “그(트럼프 전 대통령)는 나보다 세 살 어리지만 덜 유능하다”면서 “그가 물려준 상황에서 내가 이뤄낸 것을 봐 달라”며 일자리 창출과 해외기업 투자 등의 사례를 언급햇다.
이어 “한국을 방문해 삼성이 미국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해 반도체 제조공장을 짓도록 설득했다”며 미국 경제 성장을 이끌어낸 점을 강조했다.
“북한,감히 미국 건드리길 원치 않아”
김정은 위원장 또는 북한은 두 사람 모두 토론 중 언급한 소재다.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가‘러브레터를’주고받는다는 김정은부터 푸틴까지,그가 애지중지하는 이들은 우릴 건드리길 원치 않는다”며 미국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로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한국을 따로 언급하지는 않았으나,“중국의 시진핑 주석,북한의 김정은,푸틴 등은 바이든을 존중하지 않는다.바이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서 “그들은 바이든과 아무 친분이 없고,바이든은 우리를 3차 대전으로 몰아넣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두 후보 모두 북한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해결책은 내놓지 않았다.
첫 TV토론의 승자는 트럼프…“바이든,실망스럽다”
이 밖에도 두 후보는 경제 문제와 불법 이민 문제,여성의 낙태권 등을 두고 90분간 첨예한 대립을 이어갔다.
토론이 끝난 직후 감기에 걸려 쉰 목소리가 나오고 어눌한 말투로 토론을 이어간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실망감이 지지자들과 주요 언론에서 터 져나왔다.
‘CNN’은 이날 토론을 지켜본 유권자 565명을 상대로 여론조사를 진행했다.
토론이 시작되기 전 여론조사에서는 바이든에 대한 지지가 45%,트럼프에 대한 지지는 55%가 각각 나왔다.그런데 토론을 마친 뒤에는 트럼프에 대한 지지도가 67%로 더 올라갔고,바이든은 33%로 낮아졌다.
이에 대해 CNN은 “(TV 토론에서) 트럼프가 바이든보다 선전했다”고 평가했다.
라스베가스 홀덤
:13회 걸쳐 모 기업 허위사실 유포한 혐의"여성 사진 도배하고 자" 비방 목적으로 명예훼손[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서울서부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허성환)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명예훼손)죄 등 으로 유투버 A씨를 30일 불구속 기소했다고 31일 밝혔다.
라스베가스 홀덤,첫째, 의사들이 지방에서 일하려면 자신의 돈을 들여 건물과 의료장비를 구하고, 간호사 등 보조인력도 채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