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커뮤 4명

efl 챔피언십 일정 - Slot=2024-12-05%2Fivtrsv.html

NO.1: efl 챔피언십 일정

NO.2: efl 챔피언십 경기 일정

<앵커>

밤 사이 세찬 장맛비가 또 내렸습니다.경북 지역에 특히 비가 많이 왔고,efl 챔피언십 일정포항과 영천,고령에는 새벽 시간에 폭우가 쏟아졌습니다.경북 지역 계신 분들은 하천 주변은 꼭 피하시고,특히 산사태와 홍수 경보 확인하시면서 피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경북 영양에 취재기자 다시 연결합니다.

홍승연 기자,efl 챔피언십 일정뒤에 물이 많이 불어난 모습인데,비는 좀 어떻습니까?

<기자>

이곳 영양은 밤사이 비가 내리고 그치기를 반복하다가 지금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당초 영양을 비롯한 경북 북부 지역에 많은 비를 뿌릴 것으로 예상했지만 비구름이 예상보다 남하하면서 경북 남부 지역에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자정 이후 지금까지 포항과 영천에는 100mm가 넘는 비가 쏟아졌고,efl 챔피언십 일정경북 고령 지역에는 새벽 4시쯤 시간당 63mm에 달하는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기상특보가 발효되는 지역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새벽 3시 40분부터 경북 영천과 경산,efl 챔피언십 일정고령,포항 경주 5개 지역에 호우경보를 발령했습니다.

경북 상주 이안교와 후천교에는 홍수경보가 내려졌고 화계교 방면 홍수주의보도 유지되고 있습니다.

또 많은 비로 지반이 약해지면서 고령군 전역에는 산사태 경보가 발령됐습니다.

아직 경북도 재난관리실에 긴급 대피와 인명피해 등 피해 신고는 접수되지 않았지만 지금도 경북 지역 곳곳에 많은 비가 내리고 있어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경북 지역에는 전날 쏟아진 폭우로 어제저녁 기준 500여 명이 사전 대피했고 주택 19곳이 침수되고 농작물 600여 헥타르가 물에 잠겼습니다.

기상청은 오늘(9일) 오전까지 경북 남부 지역을 중심으로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20~40mm에 달하는 매우 강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영상취재 : 정경문,efl 챔피언십 일정영상편집 : 최혜영)

efl 챔피언십 일정

:사모펀드 캑터스프라이빗에쿼티(PE·대표 정한설)가 조달 주축이 돼 최대 1조원 규모로 펀드를 조성할 예정이다.

efl 챔피언십 일정,저스틴 인텔 수석 부사장이 5일 서울시 서초구에서 열린 ‘인텔 AI 서밋’에서 진행한 기조연설이 중계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