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
국제구호 개발기구 월드비전은 쯔양이 국내외 취약 계층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이 중 1억 원은 쯔양의 유튜브 채널을 후원하는 기업인 더미식,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명륜진사갈비,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샘표,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엄마네한우,프랭크버거가 보탠 것이다.
후원금은 글로벌 식량 위기 대응 사업과 국내 식생활 취약 아동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9일 서울 영등포구 월드비전 본부에서 후원금을 전달한 쯔양은 고액 후원자 모임인‘밥피어스 아너 클럽’회원으로도 위촉됐다.
쯔양은 이날 월드비전 서울서부사업본부를 방문해 국내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해 도시락을 직접 포장하고 배달하는‘사랑의 도시락’에도 참여했다.
2018년 10월 아프리카TV에서 첫 먹방을 시작한 쯔양은 같은 해 11월 유튜브에 진출하며 대식가로 유명세를 끌었다.햄버거 20개,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라면 20개,고기 3㎏,초밥 240개,곱창 16m 등을 깔끔하게 먹어치워 화제를 모은 바 있다.최근 한국갤럽이 발표한‘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1위에 선정됐다.응답자 중 5.2%의 지지를 받아 곽튜브(4.0%)와 1.2% 격차를 벌이며 정상에 올랐다.
쯔양은 지난해 한 방송에 출연해 “대학 시절 자취를 하면서 생활비가 부족할 정도로 식비가 나가다 보니까 주변에서 먹방을 해보라고 추천했고 사실 하루 만원만 벌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다”며 “지금은 한 달에 직장인 연봉 이상을 벌고 있다”고 밝혔다.
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
:교육부는 “모두 학칙에 근거해 요건과 절차를 준수해 진행된 허가로, ‘동맹휴학’에 대한 허가는 없었다”고 말했다.
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거래액 기준으로 쿠팡·G마켓에 이어 전자상거래 플랫폼 3위권인 11번가는 현재 재무적 투자자(FI) 주도의 재매각 작업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