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티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건복지부,슬로티카JLABS Korea 한국사무소 개소식 개최.특별 프로그램 선정기업 발표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가 "정부는 제약바이오산업을 제2의 반도체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면서 "최근 제약바이오 기술의 융복합화,첨단기술 발전의 가속화,고위험-고수익성 등을 고려할 때 JLABS와 같은 글로벌 플랫폼과의 협력이 중요한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윤순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은 14일 오후 서울 중구에 있는 연세봉래빌딩에서 열린 'JLABS Korea 한국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JLABS Korea를 통한 국내 혁신기업의 해외 진출 성공사례 조기 창출을 기대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정 실장은 "앞으로도 국내 혁신기업의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과 세계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개소식은 보건복지부가 개최했으며,JLABS Korea 특별 프로그램에 선정된 기업들을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과 세계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해 본격적으로 육성한다고 발표했다.
'JLABS Korea'는 존슨앤존슨사 산하 글로벌 진출 지원(액셀러레이팅) 전문기관인 JLABS 한국 지부다.JLABS는 전 세계적으로 1000개 이상의 스타트업들과 멤버십을 구축해 145조 원 이상의 투자유치에 성공했다.앞서 싱가포르,슬로티카상하이에 이어 아시아 세 번째로 한국에 설립·운영 중이다.
특히 JLABS Korea는 국내 혁신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촉진하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공모를 통해 올해 최초 도입됐다.앞으로 유망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초창기 기업을 발굴하여 JLABS Korea가 보유한 전주기 맞춤형 컨설팅 플랫폼을 통해 집중 육성하는 특별 프로그램 등을 수행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올해 JLABS Korea 특별 프로그램에 선정된 국내기업은 지금까지 ▲메디웨일 ▲셀러스 ▲써나젠테라퓨틱스 ▲씨앤큐어 ▲애즈큐리스 ▲엘마이토테라퓨틱스 ▲티카로스 ▲파이메드바이오 ▲프레이저테라퓨틱스 ▲휴톰 등 총 10개 사다.
보건복지부는 "(이 기업들은) JLABS Korea로부터 파이프라인 포트폴리오 평가,마케팅,슬로티카임상시험 데이터 관리,투자유치 등 전주기 체계적인 전문 컨설팅을 받아 차곡차곡 글로벌 성장 기틀을 다져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이날 개소식에서 JLABS와 존슨앤드존슨 그룹 내에서 글로벌 바이오벤처와 기술협력,투자,엑셀러레이팅 사업을 담당하는 계열사인 존슨앤드존슨이노베이션은 '한국형 초기 혁신의 미래를 위한 투자'를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했다.
토크쇼는 주제에 대해 누구나 질문을 던지고 편하게 이야기하는 노변담화(Fireside chat) 형식으로 진행했는데,슬로티카주요 내용으로는 ▲JLABS Korea를 통해 혁신적인 고성장 잠재력을 지닌 스타트업을 발굴·유치하기 위한 전략 소개 ▲국내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JLABS Korea의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 소개 ▲국내 시장에서 스타트업 성장을 촉진하고,슬로티카한국 혁신생태계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계획 ▲Global 엑셀러레이터로써,JLABS Korea의 향후 5년간 계획 등이다.
이어 '차세대 유니콘 기업을 찾아서'를 주제로 JLABS Korea 특별 프로그램에 선정된 국내 10개 기업이 각 3분씩 발표가 진행된다.발표 이후에는 리셉션을 통해 여러 펀드 운용사와 기업 간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유니콘 기업'이란 기업가치 10억 달러 이상,창업 10년 이내 비상장 스타트업을 말한다.
슬로티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슬로티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릭 드레일링 달러트리 최고경영자(CEO)는 “패밀리달러는 거시 환경의 희생양”이라며 “지속적인 인플레이션과 정부 부양책 감소 등이 저소득층 소비자들에게 압박을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슬로티카,사진 나발니 텔레그램 캡처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 등 외신에 따르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예정에 없던 기자회견을 열어 나발니 사망과 관련해 "푸틴은 우크라이나 등 다른 나라의 국민을 공격할 뿐 아니라 자국민을 상대로도 끔찍한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며 "정확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나발니의 죽음이 푸틴과 그의 깡패들이 한 어떤 행동에 따른 결과라는 데에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