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고 길라몬
(경기 광주=연합뉴스) 최종호 기자 = 경기 광주시는 시가 추진하는 관내 화장시설 건립과 관련해 하남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경기 광주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 광주시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방세환 광주시장과 이현재 하남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화장시설 건립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행정절차 이행,우고 길라몬국·도비 확보 협조,우고 길라몬실무협의체 구성 등을 하게 된다.
앞서 광주시는 올해 3월 화장시설을 새로 짓기로 결정한 뒤 예산 분담 등을 이유로 하남시의 참여 의사를 확인,우고 길라몬이번 업무협약을 끌어냈다.
하남시는 4천620㎡ 규모의 장례식장과 봉안당 시설을 운영하고 있지만 관내 화장장이 없고,우고 길라몬미사와 위례,우고 길라몬감일 등 신도시 인구 유입에 따른 인구 증가로 화장 수요가 늘고 있어서 광주시의 화장시설 건립 사업에 참여하기로 했다.
광주시는 2029년 9월 준공을 목표로 화장시설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이 화장시설은 5천673㎡ 규모이며,우고 길라몬화장로 5기(예비 2기 포함)를 비롯해 봉안시설 1만9천628기,자연장지 2만4천672기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우고 길라몬
:군에 따르면 풍선과 비닐봉지를 연결하는 끈에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터지도록 타이머와 기폭장치가 달려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
우고 길라몬,러 "우크라, 자포리자 투표소 드론 공격…대선 영향 목적"(종합)접경지 벨고로드 주지사 "2명 사망…학교·쇼핑센터 폐쇄"모스크바 동남부 지역에서 정유공장 화재 발생벨고로드 공습 피해(벨고로드 타스=연합뉴스) 16일(현지시간) 러시아 국경지대인 벨고로드에서 우크라이나의 공격으로 불에 탄 차량이 거리에 놓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