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드니 코스탈워크
강호동 회장,시드니 코스탈워크취임 100일 전후해 한 달간 전국 9곳 순회 마쳐 농협중앙회 제공
농협중앙회는 취임 100일을 전후해 시작한 강호동 회장의 현장 경영 행보가 전날 경남·부산·울산을 끝으로 마무리됐다고 4일 밝혔다.
강 회장은 지난달 5일 전남·광주를 시작으로 전국 농·축협을 9개 지역으로 묶어 조합장들을 직접 만나 현장에서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해왔다.
현장 경영을 통해 강 회장은 지역별 업무 현황과 숙원사항 등을 점검하고,시드니 코스탈워크자리에 참석한 조합장들과 의견을 나눴다.전국 조합장들이 질의한 200건의 현안에 직접 답변하면서,시드니 코스탈워크농협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려 했다는 설명이다.
강 회장은 "유통구조 개선,농촌 인력공급과 영농지원 확대,재해대응체계 구축,쌀값 안정 및 소 가격 안정화를 위한 노력 등을 중앙회가 앞장서 중점 추진하겠다"면서 협조를 당부했다.
아울러 "앞으로 주기적으로 소통하며 희망농업 행복농촌 구현에 전국 1111명의 조합장들과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시드니 코스탈워크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시드니 코스탈워크
:[연합][헤럴드경제=홍태화 기자] 국내총생산(GDP) 등 국민계정 통계 지표들이 기준 연도 개편으로 개선됐다.
시드니 코스탈워크,유한양행은 2023년 전임상단계의 YH42946를 유하제이인츠바이오로부터 기술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