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오늘 일정
NO.2: 오늘 아시안컵 경기 일정
NO.3: 오늘 아시안컵 축구 경기 일정
외식 물가 상승으로 가성비 있는 한 끼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 즉석조리 코너‘키친델리’가 디저트류까지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마트는 디저트 전문 브랜드와 협업해 디저트 신상품 13종(케이크 10종·그릭요거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프리미엄 케이크 브랜드‘빌리엔젤’과 그릭 요거트 브랜드‘그릭데이’의 레시피를 활용해 대중적으로 검증된 맛과 품질을 확보했다.
먼저 빌리엔젤과의 협업을 통해 유통 전용 브랜드인‘빌리엔젤 홈카페’를 단독으로 론칭한다.빌리엔젤은 2012년 홍대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3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다.실제 매장에서 6000~8000원대에 판매되는 디저트를 이마트 델리 전용 상품으로 만들어 개당 3480원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밀크 크레이프‘딸기 크레이프‘우리쌀 제주 당근 케이크‘우리쌀 레드벨벳‘복숭아 쌀롤케이크’등이 있다.그중 인기 상품인‘레드벨벳’과‘당근케이크’는 2입 구성 제품이 5980원으로 한 조각에 3000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이마트는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들이 가벼운 한 끼 식사를 하거나 디저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그릭데이 협업 상품 3종도 준비했다.그릭데이는 2016년부터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요거트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기 시작한 국내 1세대 그릭 요거트 전문 브랜드다.최근 건강 먹거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프라인 6개 매장과 온라인 채널 등으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이마트 협업 상품 3종은 토핑에 따라 각기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허니 그릭요거트(△그래놀라 △바나나 그래놀라 △망고)’3종이다.
이마트가 이처럼 디저트류 신상품을 대거 출시하는 이유는 물가 상승에 따라 외식이나 배달 대신 대형마트의 델리 코너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실제로 지난 5월부터 6월 18일까지 키친델리 간편식사류 전체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2% 늘었다.특히 저렴한 가격에 한 끼 식사 해결이 가능한 김밥과 샌드위치의 매출이 각각 53.6%,아시안컵 오늘 일정36.9% 증가했다.이마트는 이에 따라 델리 코너에서 식사 후 즐길 수 있는 디저트까지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한 번에 구입하도록 상품을 다양화했다.이마트가 외부 브랜드와 협업해 디저트 라인업을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마트는 여름 신메뉴 7종을 출시하는 등 델리 경쟁력 강화에도 나섰다.대표적인 제품인‘갈비맛 돼지후라이드’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갈비 맛으로 양념한 후 바삭하게 튀겨낸 제품으로 간식,아시안컵 오늘 일정술안주,아시안컵 오늘 일정밥반찬 등으로 제격이라는 평가다.장어,아시안컵 오늘 일정전복,아시안컵 오늘 일정문어 등 보양 식재료를 다채롭게 활용한‘스시-e 복 초밥’도 건강식을 찾는 이들로부터 호응이 높다.기존 상품의 가격을 낮추는 노력도 하고 있다.지난 19일부터 인기 델리 상품인‘양념 닭발’을 100g당 4380원에서 약 9% 인하한 3980원에 판매한다.
이경욱 이마트 델리팀장은 “식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성비 높은 제품 구색을 다양화하고 기존 인기 상품은 가격을 낮추고 있다”며 “이마트가 가장 가까운 맛집이 될 수 있도록 델리 상품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오늘 일정
:주말에는 중부지방과 경북권에 비 소식이 있습니다.
아시안컵 오늘 일정,다만 해가 지고 나면 기온이 10도 이상 뚝 떨어지기 때문에 큰 일교차 유의해 주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