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마권업자

박서준 야구

NO.1: 박서준 야구

NO.2: 박서준 야구 선수

NO.3: 박서준 동생 야구선수

의사 집단행동 중대본서 "지금은 힘을 모아야 할 때"

이한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2총괄조정관(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2024.7.11/뉴스1 ⓒ News1 김기남 기자
이한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2총괄조정관(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2024.7.11/뉴스1 ⓒ News1 김기남 기자

(서울=뉴스1) 이설 기자 = 정부는 16일 "전공의를 비롯한 의료계는 수십년간 지체돼 온 의료개혁을 실행하기도 전에 집단행동을 하기보다는 정부의 의료개혁 과제들이 제대로 추진되지 않을 때 나서달라"고 당부했다.

이한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2총괄조정관(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은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의사 집단행동 중대본 회의에서 전날 서울의대 교수 비대위에서 "정책 추진의 지속적인 의지와 재정의 뒷받침이 없다면,박서준 야구이번 의료개혁특별위원회(의개특위)에서 내놓은 정책 역시 실현되기는 어려울 것"라고 밝힌 데 대해 이같이 말했다.

이 조정관은 "정부는 그 어느 때보다 강한 의지를 갖고 의료개혁이 차질없이 추진되도록 뒷받침하기 위해 국가재정을 포함해 과감한 투자방안을 마련하고 있다"며 "의개특위에서 세부적인 의료개혁 방안들을 속도감 있게 논의하고 있고,박서준 야구정부는 그 추진과제를 하나씩 실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이미 올해 고위험‧고난도 필수의료 수가를 분야별로 인상하고 있으며 전공의 수련환경 개선을 위한 연속근무 단축 시범사업도 5월 시작했다"며 "지금은 더 나은 의료개혁을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전했다.

이 조정관은 서울의대 교수 비대위가 '투명하고 합리적인 정책 결정'을 요구한 데 따라 의개특위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지금이라도 합리적인 정책 제안을 해주길 바란다"고 재차 당부했다.

그는 "힘들고 어렵지만,박서준 야구오랜기간 누적되어 온 문제를 해결하고 지속 가능한 의료체계를 확립하기 위해 의료개혁을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며 "그간 의료계에서도 의료체계의 문제를 꾸준히 제기했으나 의료체계 전반의 개혁은 지체돼 왔고 그 결과 응급실 뺑뺑이,박서준 야구소아과 오픈런 등 필수의료와 지역의료는 악화되고 있으며 시급한 의료개혁 과제들이 산적해 있다"고 상기했다.

이어 "왜곡된 의료체계를 바로잡는 의료개혁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의료현장에 계신 의사 여러분께서 더 잘 아실 것"이라며 "다섯 달째 지속되고 있는 의료공백 상황 속에서 환자들의 불안과 고통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정부는 지속 가능한 진료체계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서준 야구

:][일레빈/중국 : 정말 많은 중국인이 여기서 사진을 찍거든요.

박서준 야구,높은 경쟁률은 아니지만 청약접수 때부터 0점대 경쟁률을 기록한 단지가 허다한 가운데 3점대 경쟁률을 기록한 것이라, 계약률은 양호할 것이란 기대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