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예선 조편성
NO.2: 월드컵 예선 조별 순위
NO.3: 월드컵 예선 조 순위
NO.4: 월드컵 예선 조
NO.5: 월드컵 예선 조별리그
NO.6: 월드컵 예선 조 추첨
NO.7: 월드컵 예선 조별리그 순위
NO.8: 월드컵 예선 조 추첨 중계
NO.9: 월드컵 예선 조 추첨 일정
NO.10: 조규성 월드컵 예선
지난달 15일 경북 영천시의 한 농장에서 ASF가 보고된 데 이어 17일 만의 추가 발생이고,올해 다섯 번째로 확인된 양돈농장 확진 사례다.
돼지 190여마리를 기르고 있던 이 양돈농장에서 최근 폐사가 증가하자 농장주가 방역 기관에 신고해 ASF 발생이 확인됐다.
중수본은 이 농장에 초동방역팀과 역학조사반을 보내 출입 통제,역학조사,살처분,소독 등을 진행하면서 안동시와 인접 6개 시군(영주·봉화·영양·청송·의성·예천) 소재 양돈농장,도축장,사료공장 등의 축산관계시설 종사자,차량에 이날 오후 8시부터 24시간 일시 이동 중지 명령을 내렸다.
중수본은 안동시뿐 아니라 인근 시군 소재 돼지농장 181곳과 주변 도로를 집중적으로 소독하기로 했다.
이 밖에 발생 농장 반경 10㎞ 내 방역대에 있는 5개 양돈농장,월드컵 예선 조발생 농장과 역학 관계가 있는 6개 양돈농장에서 정밀 검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발생 농장에서 돼지를 출하한 도축장을 출입한 차량이 방문한 돼지농장 272곳에서는 임상 검사를 시행한다.
권재한 농림축산식품부 농업혁신정책실장은 이날 열린 중수본 회의에서 “지난주 장마가 시작돼 집중호우 시 토사,월드컵 예선 조빗물 등을 통해 농장 내로 ASF 바이러스가 유입될 우려가 있다”며 각 지방자치단체에 “산,월드컵 예선 조하천 인접 농가 등의 방역 실태를 점검ㆍ관리하고 침수 시 행동 요령에 대한 교육ㆍ홍보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해 달라”고 요청했다.
농식품부는 이번 ASF 발생으로 살처분하는 돼지는 전체 사육 마릿수의 0.002% 수준이므로 국내 돼지고기 수급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다고 밝혔다.
월드컵 예선 조 순위
: 많은 국민들이 환자 곁을 지키고 있는 의사들에게 존경과 고마움을 표시하고 있다는 점과 함께 "정부 또한 한국 의료의 눈부신 발전은 의사 분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도 덧붙였다.
월드컵 예선 조,한자를 다르게 썼지만, 오늘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조국신당' 당명을 불허한다고 결론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