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바디 음대
NO.2: 피바라기
NO.3: 피바다
NO.4: 피바다의 여인
NO.5: 피바디 대학교
NO.6: 피바디 음대 학비
NO.7: 피바디 도서관
NO.8: 피박
NO.9: 피방 점유율
NO.10: 피망
이번 행사는 1968년 개통 이래 인천을 양분해 오던 인천대로(옛 경인고속도로)의 옹벽을 철거하는 첫날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사업 경과보고 및 첫 옹벽철거 기념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다.
시는 2017년 국토교통부로부터 경인고속도로를 이관 받은 뒤 지난해 5월 본격 공사에 착수해 교통전환 및 방음벽 설치 작업 등을 마치고 본격 옹벽철거 작업에 돌입한 것이다.
시는 옛 경인고속도로 옹벽 철거의 시작은 인천시민의 오랜 염원인 도심 단절 해소와 원도심 균형 발전의 첫 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은 단순한 도로기능의 변경이 아닌 단절된 도심을 연결해 교통약자의 보행권 및 생활권을 회복하고 공원,피바광장 등의 소통공간을 조성해 낙후된 주변지역에 활력을 불어 넣는 사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은 △인천기점∼주안산단고가교까지 일반화 1단계(L=4.80㎞) △주안산단고가교∼서인천IC까지 인천대로 일반화 도로개량 2단계 및 혼잡도로 개설공사(L=5.65㎞)로 나눠 추진된다.1단계는 2027년 준공예정이며 2단계는 2030년 준공이 목표다.
피바다
:다만 정찬우 측은 "스크린 골프장은 동석했으나 이후 식당과 유흥주점에는 가지 않았다"는 입장을 밝혔다.
피바,이준석 "한동훈, 86억 보조금 위성정당 또…모순이자 위헌"뉴스 기사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차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