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룰렛 전략

루시 월드컵

NO.1: 루시 월드컵

NO.2: 루시 착장 월드컵

왼쪽부터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방시혁 하이브 의장.양측은 지난 4월부터 경영권을 두고 분쟁을 이어가고 있다./뉴스1
왼쪽부터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방시혁 하이브 의장.양측은 지난 4월부터 경영권을 두고 분쟁을 이어가고 있다./뉴스1
경찰이 17일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가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과 관련,루시 월드컵첫 피고발인 조사를 진행 중이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이날 오후 민 대표 측 관계자 1명을 경찰서로 불러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같은 날 오전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하이브의 민 대표 고발 사건 수사 계획에 대해 “고발인 측에서 제출한 자료에 대한 분석이 어느 정도 마무리됐다”라며 “이번 주부터 피고발인 측을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경찰에 따르면 피고발인은 민 대표를 포함해 3명이다.조 청장은 “고발된 3명 중 민 대표는 이번 주 소환 일정이 잡히지 않았고 나머지 2명 중 1명은 이번 주 출석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조 청장은 압수수색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임의 수사로 해결이 안 될 경우 강제 수사를 하는데,루시 월드컵현재는 협조적이기 때문에 충분히 자료 제출 및 출석 진술로 수사가 가능한 단계”라고 답했다.

한편 하이브는 지난 4월 26일 민 대표를 용산경찰서에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통상 범죄 피해 당사자는 고소,루시 월드컵제3자는 고발을 한다.하이브 측은 1차 피해자인 어도어는 아니기 때문에 고소가 아닌 고발을 한 것이라는 입장이다.

루시 월드컵

:신한은행은 비대면 주담대 갈아타기 상품에 대한 정비와 비대면 채널 고객을 위한 상품 라인업 대폭 확대에 돌입하겠다는 계획이다.

루시 월드컵,전국 40개 의대 가운데 35개 의대 대표 학생들은 지난 15일 긴급회의를 통해 전체 의대생들이 20일 휴학계를 제출하기로 만장일치 합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