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394회 로또
▲서울대병원 오늘부터 무기한 휴진 [연합뉴스]
오는 18일 전면 휴진과 총궐기대회를 예고한 대한의사협회(의협) 집행부에 집단행동 금지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지난 14일 임현택 의협 회장 등 집행부 17명을 상대로 집단행동 및 집단행동 교사 금지 명령을 내린 것으로 17일 알려졌습니다.
복지부는 이같은 명령이 담긴 공문을 우편으로 발송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명령문에는 "집단행동 하지 말아주시고,394회 로또집단행동 교사 역시 삼가달라"는 내용과 함께,394회 로또불법적인 진료 거부와 휴진은 의료법에 저촉될 수 있다는 사실도 담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의료법은 의료인 또는 의료기관 개설자가 진료 요청을 받으면 정당한 사유 없이 거부하지 못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 의료인이 정당한 사유 없이 진료를 중단하거나,394회 로또의료기관 개설자가 집단 휴업해 환자 진료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면 복지부 장관이나 지자체장이 의료인이나 의료기관 개설자에게 업무개시 명령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의협은 오는 18일 의대 교수와 개원의 등 의사 회원 전체가 전면 휴진하고 여의도에서 전국의사 총궐기대회를 열겠다고 예고했습니다.
#의협 #보건복지부 #집단행동
394회 로또
:신용카드 사용기간을 월급주기로 맞추는 게 최선이다.
394회 로또,의회는 선거 결과가 발표된 뒤 14일 안에 회의를 열어 대통령을 선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