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부산경마공원가을축제

【야구 핸드폰케이스】- 슈퍼 로찌

NO.1: 야구 핸드폰케이스

[앵커]

어젯밤 10대 청소년이 몰래 차를 운전하다 길 옆에 주차된 차들을 잇따라 들이받고 도망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화재 사고도 잇따랐습니다.

밤 사이 사건·사고,야구 핸드폰케이스윤솔 기자입니다.

[기자]

캄캄한 밤,야구 핸드폰케이스검은 승용차 한 대가 도로 가장자리에 주차된 흰 트럭 뒷부분을 들이받습니다.

별다른 조치 없이 자리를 뜨는 걸 수상히 여긴 목격자가 뒤를 쫓아가는데,승용차는 주택가 골목에서 또 다시 다른 차와 접촉 사고를 냈습니다.

일방통행 골목길 역주행에 더해 위험한 질주는 10여 분 남짓 계속됐습니다.

<서성민 / 경기 안양시·목격자> "트럭을 혼자 받고 그냥 무시를 했다고 해야하나 받고 그냥 가길래 이제 뭔가 이상하다 해서…계속 사고를 내면서 계속 도주를 하더라구요."

운전자는 10대 청소년이었습니다.

경기 안양동안경찰서는 A군이 최소 넉 대 이상의 차를 들이 받은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경찰은 블랙박스 등의 영상을 분석하는 등 추가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륜 오토바이의 뼈대가 앙상하게 드러나있습니다.

제주 우도에 있는 오토바이 보관 창고에서 전기 오토바이에 불이 나 20여 분 만에 꺼졌습니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창고가 그을리는 등 재산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우도에서는 앞서 오전 9시에도 전기 오토바이 창고에서 불이 나는 사고가 일어났다고 소방 당국은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윤솔입니다.()

#안양 #10대 #뺑소니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야구 핸드폰케이스

:]또 음주 사고 이후 다시 술을 마신 경우 별도의 처벌 조항을 만들 필요도 있다고 제안합니다.

야구 핸드폰케이스,[사진=정소희 기자]'얼굴천재와 원조 차도녀' 배우 차은우와 김남주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