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멜버른 시티 대 센트럴코스트

리밴드 니슬리브 - Slot=2024-12-05%2Fnalyby.html

NO.1: 리밴드 니슬리브

NO.2: 리밴드 니슬리브 디시

NO.3: 리밴드 니슬리브 후기

NO.4: 리밴드 니슬리브 사이즈

NO.5: 리밴드 니슬리브 사이즈 디시

배기철 대구행복진흥원 신임 원장 임명…인사청문회는 '패싱'
대구경실련 "인사청문회 없는 기관장 임명 세 번째,리밴드 니슬리브조례 무력화"
대구시 "조직 안정화 고려해 신속한 임명…단계적 절차 거쳐"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매일신문DB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매일신문DB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대구행복진흥원) 원장이 인사청문회 없이 임명된 것을 두고,시민단체에서 관련 조례를 폐기하라고 규탄했다.

9일 대구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대구경실련)은 성명을 발표하고 "홍준표 대구시장이 대구시의회의 인사청문회를 거치지 않고 대구행복진흥원 원장을 임명했다"며 "시의회가 홍 시장의 인사청문회 '패싱'과 인사청문회 조례 무력화를 그대로 방치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홍 시장은 지난 8일 배기철 전 동구청장을 대구행복진흥원 신임 원장으로 임명했다.지난 5월 23일 정순천 전 원장이 사임한 이후 약 한 달 만이다.

하지만 신임 원장 임명 과정에서 대구시가 시의회에 인사청문회를 요청하지 않자 대구경실련은 즉각 반발했다.이들은 "홍 시장이 인사청문회를 거치지 않고 공공기관장을 임명한 것은 조례 제정 후 세 번째"라며 "시의회 인사청문회 없이 대구행복진흥원 원장을 임명한 홍 시장과 이를 방치한 대구시의회를 비판하며,리밴드 니슬리브대구시의회에 차라리 인사청문회 조례를 폐기할 것을 요구한다"고 밝혔다.

대구시는 원장 공백 기간을 줄이려고 최대한 신속한 의사결정을 했다는 입장이다.

김외철 대구시 복지정책과장은 "전임 원장이 갑작스럽게 사임했기 때문에 조직 안정화를 고려해 공백이 길어지면 안 된다고 판단했다"며 "신속한 임명을 위해 인사청문회는 생략하는 것으로 정리했고,임원추천위원회 등을 통해 단계별 절차를 거쳤다"고 말했다.

리밴드 니슬리브 디시

: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경제 얼리어답터 뉴스] ▶ [영상]78세 노인, 시속 120km로 여학생들 돌진…10대 2명 사망, 죗값은 ▶ "이 와중에 SNS 하고 있나" 임창정 먹튀 논란에…아내 서하얀까지 불똥 ▶ 사람 좋기 유명한 손흥민, 사인 거부하다니…이유 있었다 ▶ “3억 걸어놓고 지독한 몸싸움” 넷플릭스에 줄서기…이러다 사달난다? ▶ 5명 와서 고기 2인분 주문…진상인 줄 알았는데 ‘반전 손님’ ▶ '파묘', 나흘 만에 200만 돌파…'서울의 봄'보다 빠르다 ▶ 홍상수, 베를린영화제서 두 번째 심사위원대상 수상 쾌거…다섯 번째 은곰상 ▶ “으악, 사고 났어?” 이 맘 때면 찾아오는 공포의 도로 [지구, 뭐래?] ▶ 음주운전 4차례 처벌받고 또 ‘음주 뺑소니’…집유에 그쳐, 왜? ▶ 초등생 피멍 들게 때린 교사 "신고할테면 해라, 어차피 다른 학교 발령나"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리밴드 니슬리브,또 높은 밸류에이션에도 불구하고 유럽 대형주들을 묶은 이른바 '그래놀라즈'(GRANOLAS)가 유망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