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이징올림픽 야구 금메달
산업은행과 한국무역협회는 이날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넥스트라이즈(NextRise) 2024,베이징올림픽 야구 금메달서울(Seoul)’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회식에서 김복규 산은 수석부행장은 “스타트업의 경쟁력이 곧 국가 경쟁력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벤처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넥스트라이즈는 스타트업이 시장과 만나고,투자자와 연결되며,글로벌 무대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축사를 통해 “경쟁력 있는 기업들이 세계적인 유니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시장 진출과 기업 성장을 가로막는 규제는 혁파하고 기술개발과 글로벌 연구개발(R&D) 프로그램 지원 등은 더욱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넥스트라이즈는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500여개 스타트업 전시부스와 LG,베이징올림픽 야구 금메달콘텐츠진흥원,GS에너지,AWS,BMW 등 국내외 대기업과 유관기관의 독립부스,각종 컨퍼런스,기업홍보(IR) 피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18개 국내외 대·중견기업·벤처캐피탈(VC)과 880여개 스타트업이 투자와 사업협력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베이징올림픽 야구 금메달
:판매 가격은 1매에 1000원이며, 1등 당첨 매수는 매회 9장이다.
베이징올림픽 야구 금메달,서 교수는 2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독도는 역사적, 지리적, 국제법적으로 명백한 한국 영토"라며 "이를 빼앗으려고 하는 일본이 한국에 반드시 사과해야만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