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투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5월 병원서 의료진에 만취상태로 욕설
3일 단행 예정 승진 인사명단에 포함돼병원 응급실에서 만취 상태로 난동을 부린 강원경찰청 소속 여성 경찰관이 승진 대상자에 포함돼 논란이 되고 있다.3일 강원경찰청은 여성 경찰관 A 경장이 포함된 승진 인사를 단행할 예정이라 밝혔다.A 경장은 올해 초 치러진 승진 시험에 합격해 이미 승진 대상자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A 경장이 현재 응급의료법 위반으로 수사를 받고 있어 승진하는 것이 적절한지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A 경장은 지난 5월 28일 강릉에서 동료들과 회식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넘어져 얼굴 등을 다쳐 한 병원 응급실을 방문했고 상처 부위의 CT 촬영을 권하는 의료진에게 다리 등 다른 신체 부위도 CT 촬영을 해 달라고 요구하며 욕설을 하는 등 실랑이를 벌였다.당시 병원 관계자의 신고를 받고 경찰까지 출동했다.
이후 A 경장은 해당 병원을 여러 차례 방문해 사과했지만,챔피언스리그 투헬의료진과 병원 관계자 등은 처벌을 원하는 것으로 전해졌다.병원 관계자는 "합의 여부에 대해서 의료진은 '생각하고 싶지 않다'는 입장"이라며 "법규 위반 행위를 지도·단속해야 할 경찰관이 이런 일을 저질렀다는 게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해당 논란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청문감사인권담당관실의 징계 의결 요구나 처분 통보,챔피언스리그 투헬직위해제,챔피언스리그 투헬휴직 등의 사유가 아닌 이상 승진 대상자에서 제외할 수 없다"며 "현재까지 A 경장에 대한 내부 징계가 없어 절차대로 승진 인사 명단에 포함하게 됐다"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투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챔피언스리그 투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위성정당은 위헌'이라는 민변의 공식 입장에 위배되기 때문이다.
챔피언스리그 투헬,인하대병원 관계자는 “현재 수술을 담당하는 전공의들이 대거 빠져나갔을 때 이를 대체할 인력이 마땅치 않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