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테르 유니폼
NO.2: 인테르 유니폼 피파
NO.3: 인테르 유니폼 비슷한 팀
NO.4: 인테르 유니폼 구매
NO.5: 인테르 유니폼 비슷한
NO.6: 인테르 유니폼 23 /24
NO.7: 인테르 유니폼 24 25
NO.8: 인테르 유니폼 코디
NO.9: 인테르 유니폼 대체
NO.10: 인테르 유니폼 디시
밴드 넬(NELL)이 45만원에 이르는 고가의 팬클럽 가입비 논란에 대해 공개 사과하고 환불을 약속했다.
23일 소속사 측은 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이 보내주신 의견을 확인한 뒤 종합해 아티스트 측에 전달했다”면서 “NELL’s ROOM 앱은 당분간 베타(Beta) 서비스로 전환하며 결제된 멤버십은 추후 전액 환불 예정”이라고 밝혔다.
넬은 최근 팬클럽‘우주유랑단’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가입 혜택은 풀영상 시청,인테르 유니폼온라인 음감회 자유 시청,인테르 유니폼MD 상품 선주문 혜택,인테르 유니폼넬 멤버들과의 프라이빗 메신저 기능,인테르 유니폼공연 선예매권(국내 공연 좌석 중 80%),인테르 유니폼공연 밋앤그릿 추첨(연 3회) 등이었다.
하지만 지나치게 비싼 가격이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됐다.이러한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은 연간 기준 41만80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됐다.일부 혜택이 빠진 베이직 가격은 월 3만8000원으로 연간으로 계산하면 45만6000원이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팬들이 호구냐”,인테르 유니폼“공연 티켓값도 아니고 선예매권을 주는 건데 너무 비싸다” “해도 해도 너무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논란이 커지자 넬 멤버들은 지난 23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격을 낮게 책정하면 플미(프리미엄) 거래를 못 잡을 것 같았다”며 “잘 몰랐던 부분도 많았고 쉽게 생각했던 부분도 있었다.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한편 넬은 2001년에 데뷔한 3인조 밴드로‘기억을 걷는 시간‘Stay‘마음을 잃다’등의 노래로 잘 알려져 있다.
인테르 유니폼 23 /24
:암바니 회장이 이끄는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 그룹은 언론 장악을 통해 모디 총리와 정경유착을 강화 중이란 비판을 받고 있기도 하다.
인테르 유니폼,근데 지금 우리 얘기하는 반대가 111이니까 그럼 온전하게 반대를 빼더라도 2명밖에 이탈을 안 한 거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