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시 인터 마이애미
NO.2: 메시 인터 마이애미 계약
NO.3: 메시 인터 마이애미 연봉
NO.4: 메시 인터 마이애미 이적
NO.5: 메시 인터 마이애미 우승
NO.6: 메시 인터 마이애미 주급
NO.7: 메시 인터 마이애미 데뷔전
NO.8: 인터 마이애미 메시 부상
NO.9: 인터 마이애미 cf 메시
NO.10: 인터 마이애미 메시 복귀
연세의료원 산하 세브란스병원 3곳
응급실 진료는 유지
연세의료원 산하 세브란스병원,메시 인터 마이애미강남세브란스병원,메시 인터 마이애미용인세브란스병원 세 곳에 소속된 교수들이 정부에 반발해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한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는 세브란스병원,메시 인터 마이애미강남세브란스병원 및 용인세브란스병원의 전체 교수의 의견을 수렴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비대위는 9일부터 11일까지 정부가 사태를 해결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내부 의견을 수렴했다.총 735명의 교수가 응답했으며,메시 인터 마이애미무기한 휴진하겠다고 답한 비율이 72.2%(531명)에 달했다.그렇게 하지 않겠다고 응답한 비율은 27.8%(204명)에 그쳤다.
또 비대위의 무기한 휴진 실행방안을 지지하고 동참하겠다는 응답이 448명(61.0%),실행 방안의 사안별로 결정하겠다는 응답이 219명(29.8%),지지하지 않는다는 응답이 68명(9.2%)이었다.
교수진 과반수의 찬성에 따라,비대위는 27일부터 정부가 현 의료대란과 의대 교육 사태를 해결하는 가시적 조치를 취할 때까지 기한을 정하지 않은 휴진을 시행하기로 결의했다.
이로써 세브란스병원 등 세 병원의 모든 진료과목의 외래 진료와 비응급 수술과 시술이 중단된다.
단 응급실,중환자실,메시 인터 마이애미투석실,메시 인터 마이애미분만실 등 응급·중증 환자에 대한 진료는 유지하기로 했다.
메시 인터 마이애미 데뷔전
:이번 행사에서는 한형석 선생의 업적은 물론, 그동안 조명되지 않았던 해방 이후 예술가이자 아버지로서 한형석 선생의 삶을 아들 종수씨 기억의 언어로 만나본다.
메시 인터 마이애미,[앵커] SK 하이닉스 중국법인에서 일하던 현지 직원이 국가핵심기술로 지정된 반도체 공정 기술을 빼돌린 혐의로 국내에서 체포돼 재판을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