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sc 나폴리 대 ac 밀란 통계
현대차 생산직은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서‘킹산직(킹+생산직)’으로 불린다.지난해 초 400명을 뽑는 생산직 공채에 수만 명이 몰리면서,채용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일도 있었다.평균 연봉이 1억원에 가깝고,ssc 나폴리 대 ac 밀란 통계만 60세 정년이 보장됨은 물론,ssc 나폴리 대 ac 밀란 통계현대차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받는 등 복지 혜택도 우수하기 때문이다.
이번 채용은 현대차 국내생산공장(울산·아산·전주) 내 완성차 제조·조립,기술연구소(남양연구소) 연구·개발(R&D) 기술 등 2개 부문에서 모집한다.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연령·성별 제한은 없다.모집 부문별 세부요건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의 하반기 생산직 채용은 전동화를 비롯한 미래 산업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함이다.아울러 노조가 정년퇴직에 따른 근무 인원 감소,내년 울산 전기차 신공장 완공 등을 이유로 신규 채용 확대를 요구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서류 접수는 이달 10일부터 16일 17시까지 받는다.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중순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8월 말 인·적성 검사,9월에 1차 면접,10월에는 최종 면접,신체검사 등을 실시한다.최종 합격자는 11월에 발표된다.
완성차 제조·조립 부문의 최종 합격자는 두 차례로 나눠 입사한다.올해 12월과 내년 1월에 순차적으로 생산 현장에 배치된다.남양연구소 R&D 기술 부문은 12월 입사,내년 1월 중으로 배치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 아래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sc 나폴리 대 ac 밀란 통계
:3층에 있는 1500평 규모의 ‘다이닝에비뉴’ 곳곳에는 여러 장르의 음식 냄새를 느낄 수 있었다.
ssc 나폴리 대 ac 밀란 통계,시니어 친화적 특화설계도 세심하게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