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 야구 중계 채널
켐프 주지사 "한미동맹,한화 야구 중계 채널尹 리더십 하에 강력하게 발전 중"
윤 대통령은 18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켐프 주지사를 만나 지난해 조지아주와 한국 간 경제협력 증진 공로로 '밴 플리트 상'을 수상하는 등 양국관계 발전을 위해 적극 기여해 온 점을 높이 평가하면서 "전기차·배터리 등의 분야에서 조지아주에 진출한 우리 기업들이 우호적인 환경에서 활동하며 한·조지아주 간 상호호혜적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해달라"고 요청했다.
밴 플리트 상은 한국전쟁 당시 미8군 사령관을 지낸 밴 플리트 장군을 기리기 위해 코리아소사이어티가 1992년부터 매해 한미관계에 공헌한 인물 또는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윤 대통령은 또 조지아주에 거주하는 약 10만 명의 한인 동포들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조지아주의 발전에 기여해 나갈 수 있도록 켐프 주지사의 관심과 지원도 당부했다.
이에 켐프 주지사는 "한미동맹이 윤 대통령의 리더십 하에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하게 발전해 나가고 있다"고 했다.
켐프 주지사는 특히 "한국 기업과 한인사회가 조지아주의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될 자산"이라며 "한·조지아주 협력과 한미관계가 경제·인적교류·문화 등 각 분야에서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주지사로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한화 야구 중계 채널
:최근 항공 화물운임 급락세가 본격적으로 진행중인 아시아나항공 화물 사업 매각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예측도 나온다.
한화 야구 중계 채널,그리고 마지막 단계, 집단학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