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애 여우를 홀리다
NO.2: 구애 여우를 홀리다 결말
NO.3: 구애 여우를 홀리다 더쿠
NO.4: 구애 여우를 홀리다 외전
NO.5: 구애 여우를 홀리다 소설
NO.6: 구애 여우를 홀리다 83
NO.7: 구애 여우를 홀리다 92
NO.8: 구애 여우를 홀리다 manga
NO.9: 구애 여우를 홀리다 시호
NO.10: 구애 여우를 홀리다 raw
엔코더 비디오 IP 제공…디코더 지원하는 추가 계약도 계획 중반도체 설계자산(IP) 전문기업 칩스앤미디어는 미국 모바일 칩셋 전문 팹리스의 최신 AI PC용 칩에 자사 비디오 IP가 적용됐다고 3일 밝혔다.
칩스앤미디어의 비디오 IP가 적용된 해당 AI PC 칩은 자체 칩 설계역량 기반으로 한 CPU,구애 여우를 홀리다GPU,구애 여우를 홀리다NPU 탑재로 기존 PC칩 대비 월등한 성능 및 저전력을 구현해 AI PC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칩스앤미디어 측은 “해당 AI PC 칩에 AV1 지원 4K 엔코더 비디오 IP를 제공했고,AV1 표준 생태계의 확장과 AI PC 성장에 따라 올해 엔코더뿐만 아니라 디코더까지 지원하는 추가 계약을 계획하고 있다”며 “추후 AI PC Chip과 더불어 모바일 AP까지 당사의 IP가 확대 적용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칩스앤미디어는 지난 2021년 9월 해당 고객사와 첫 계약을 맺고 2021년부터 매출을 올렸으며,구애 여우를 홀리다금번 AI PC용 칩 출시를 통해 파트너쉽을 강화하게 됐다.이에 따라 고객사의 AI PC칩 수요 증가와 함께 앞으로 개발될 신규 칩에도 지속적인 추가 매출이 기대된다.
실제로 최근 AI PC 시대를 맞아 기존 노트북 시장에 큰 지각 변동이 예상된다.AI PC에 적용된 온디바이스 AI 기술은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높은 성능을 발휘해 실시간 처리와 데이터 보안 측면에서 뛰어나다.또한 전력 소비를 줄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구애 여우를 홀리다AI 기반의 콘텐츠 생성,구애 여우를 홀리다자동화 기능,생산성 도구 등이 포함되어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인다.
칩스앤미디어 관계자는 “당사의 IP는 고성능 비디오 처리와 저전력 소모를 가능하게 해,AI PC의 성능을 극대화해 기술 제공의 기회가 늘어나고 있다”며 “금번 AI PC 생태계 진입을 통해 다양한 매출 기회를 창출해 성장성이 큰 AI PC 시장 선점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애 여우를 홀리다 manga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4일 정부 서울청사에서 열린 물가관계장관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구애 여우를 홀리다,정인식 특허청 국장은 축사에서 “한국의 패션사업이 발달하면서 중국, 동남아 지역에서 수많은 짝퉁 단속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면서 “화장품 등 타 상품군에서도 위조 상품이 많아지고 있어 타 업계에도 이런 움직임이 전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