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르하임성수
[부산=뉴시스]김민지 기자 = 부산시는 지난 28일 오후 박형준 부산시장이 나빌 무니르 주한파키스탄대사를 만나 부산과 파키스탄 간 상호 교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만남은 나빌 무니르 주한파키스탄 대사가 동아대·주한파키스탄대사관·에스티에스로보테트 간 협약을 체결하기 위해 부산을 방문하게 되면서 이뤄졌다.
박 시장은 이날 외국인 학생과 근로자 취업을 위해 운영 중인 부산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와 함께 부산형 유학생 유치 장학금 등을 설명했다.
◇부산시,르하임성수올해 상반기 재난응급의료 교육 실시
부산시는 지난 27~28일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상반기 재난응급의료 교육'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보건소 신속대응반의 재난응급의료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르하임성수국립중앙의료원 부산응급의료지원센터 주관으로 진행됐다.
교육은 ▲재난응급의료 비상대응매뉴얼 기반 이론 및 중증도 분류법 ▲재난안전통신망(PS-LTE) 활용법 등을 주제로 한 이론과 실습 병행으로 구성됐다.
르하임성수
:연합뉴스“손흥민·이강인 때문에 경기력 안 좋아”…클린스만도 고발당해해당 시민단체가 클린스만 전 감독을 추가로 고발한 이유에 대해선 “축구협회를 향한 비판 여론을 손흥민(토트넘)과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의 다툼 탓으로 돌려 선수들의 명예를 훼손했다”는 이유를 들었다.
르하임성수,광의통화(M2)는 2022년 7월 21조7천억달러 정도에서 2023년 12월 말 20조8천억달러로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