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후아유 야구점퍼
[앵커]
오늘 새벽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 하행선에서 연기가 피어오른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소방이 조치에 나서면서 한때 압구정역부터 수서역 구간을 다니는 열차 운영이 중단됐는데요.
현재 상황 어떤지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 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김이영 기자!
[기자]
네,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에 나와 있습니다.
[앵커]
지하철 운행 상황 전해주시죠.
[기자]
이곳 대치역을 지나는 지하철 3호선은 현재 정상 운행 중입니다.
이에 따라 시민들 출근길도 평상시와 다름없는 모습인데요.
역사 내에선 때때로 정상 운행 중이란 안내 방송이 나오고 있지만,여전히 메케한 연기 냄새는 완전히 빠지지 않았습니다.
앞서 새벽 3시 40분쯤에는 대치역에서 연기가 발생하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새벽 5시 반 첫차부터 이곳을 지나게 되어 있던 서울지하철 3호선은 한때 상·하행선 운행이 중단됐는데요.
소방 당국이 출동해,후아유 야구점퍼유독가스 배출 등 조치를 벌였고 새벽 5시 40분쯤 조치가 완료돼 일단 운행은 재개된 상태입니다.
서울교통공사 측은 YTN과의 통화에서 대치역 하행선 선로에 있는 특수 작업차량 '모터카' 엔진룸 배터리에서 연기가 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새벽 시간이라 현장에 탑승객이 없어 인명피해는 아직 접수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서울교통공사 측은 첫차 등 일부 열차 운행에 차질이 있었지만,후아유 야구점퍼열차간격은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출근길 운행이 점차 정상화 될 것이라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에서 YTN 김이영입니다.
촬영기자: 이승준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