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까네

【샤토브리앙】슬롯 나라 888|오까네

NO.1: 샤토브리앙

NO.2: 샤토브리앙 필레미뇽

NO.3: 샤토브리앙 부위

NO.4: 샤토브리앙 와인

NO.5: 샤토브리앙 가격

NO.6: 샤토브리앙 작가

NO.7: 샤토브리앙 소스

NO.8: 샤토브리앙 디시

NO.9: 샤토브리앙 와인가격

80대 남성이 현금 다발 주인
"돈 숨긴 이유 확인되지 않아"

울산 소재 한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5000만원 돈다발.사진=울산경찰청 제공,<a href=샤토브리앙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울산 소재 한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5000만원 돈다발.사진=울산경찰청 제공,샤토브리앙연합뉴스
울산 소재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두 번에 걸쳐 발견된 7500만원 현금의 주인이 80대 남성으로 밝혀졌다.

울산 남부경찰서는 80대 남성 A씨를 해당 현금의 주인으로 확인했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은 발견된 돈다발 띠지에 찍힌 은행 입고 날짜인 '3월 26일'과 담당자 직인을 확보,인출 은행을 특정했다.이후 고액의 현금을 인출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벌이던 중,샤토브리앙유일하게 인출 경위와 사용처가 확인되지 않은 A씨를 유력한 주인으로 판단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으나 (돈을) 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했다.다만 돈을 숨긴 이유는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A씨 동선을 추적,샤토브리앙해당 아파트를 배회하는 장면을 확인했다.A씨는 해당 아파트 주민은 아니며,샤토브리앙울산 내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범죄 관련성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샤토브리앙현금 전액을 A씨에게 돌려줄 방침이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남구 한 아파트에서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 놓여 있던 검정 비닐봉지 속에서 현금 5000만원을 발견했다.이어 6일에는 같은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500만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발견된 현금은 모두 오만원권으로 100장씩 다발로 묶여 있었다.두 번째로 발견된 2500만원은 5000만원을 발견한 장소에서 1m 정도 떨어진 곳에 놓여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그동안 은행과 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토대로 돈 주인 찾기에 주력해 왔다.

샤토브리앙 부위

:3% 증가하며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샤토브리앙,설치 의무 사업장은 상시 여성 근로자 300명 이상 또는 상시근로자 500명 이상 사업장으로 모두 1,639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