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뮌헨 경기
NO.2: 뮌헨 경기일정
NO.3: 뮌헨 여행
NO.4: 뮌헨갤
NO.5: 뮌헨 올림픽 참사
NO.6: 뮌헨 영화
NO.7: 뮌헨 영어로
NO.8: 뮌헨 유니폼
NO.9: 뮌헨 날씨
NO.10: 뮌헨 토트넘
이종배 서울시의원 19일 소환
검찰이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외유성 인도 방문’의혹 관련 고발인 조사에 나선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조아라)는 19일 국민의힘 이종배 서울시의원을 고발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한다.
이 의원은 이날 “19일에 김 여사의‘청와대 경호원 수영 강습’사건‘샤넬 재킷’사건도 함께 조사받는다”고 밝혔다.그는 김 여사가 청와대 경호원에게 수영 강습을 받았다는 의혹과 관련해서도 김 여사를 직권남용 혐의로 고발한 바 있다.김 여사가 2018년 프랑스 방문 당시 명품 업체 샤넬로부터 재킷을 빌려 입고 반납하지 않았다는 의혹은 검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중앙지검은 최근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명품 가방 수수’의혹을 수사하는 형사1부가 맡고 있던 김정숙 여사의 인도 방문 관련 고발 사건을 형사2부에 재배당했다.공정거래조사부 소속 검사 1명도 김정숙 여사 고발 사건 수사에 추가로 투입했다.
문 전 대통령이 회고록‘변방에서 중심으로’에서 “지금까지도 아내가 나랏돈으로 관광여행을 한 것처럼 왜곡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우리나라 정상) 배우자의 첫 단독 외교”라고 밝힌 뒤 김정숙 여사의 인도 방문과 관련한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뮌헨 경기일정
:아직 대형 병원 전공의가 낸 사직서가 수리된 곳은 없지만 서울대·세브란스·삼성서울·서울아산·서울성모병원 등 이른바 수도권 ‘빅5’ 병원에선 수술을 연기하거나 신규 입원을 축소하고 퇴원을 앞당기고 있어 환자들의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뭔헨,투자자들은 금요일 발표되는 4월 개인소비지출(PCE) 물가지수로 관심을 옮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