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우마무스메 월드컵

뉴질랜드 웰링턴|【온라인 고스톱게임】

NO.1: 뉴질랜드 웰링턴

NO.2: 뉴질랜드 웰링턴 관광지

NO.3: 뉴질랜드 웰링턴 여행

NO.4: 뉴질랜드 웰링턴 맛집

NO.5: 뉴질랜드 웰링턴 기후

NO.6: 뉴질랜드 웰링턴 인구

NO.7: 뉴질랜드 웰링턴 위치

NO.8: 뉴질랜드 웰링턴 랜드마크

NO.9: 뉴질랜드 웰링턴 케이블카

NO.10: 뉴질랜드 웰링턴 호텔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

생활비를 마련하고자 컬러복사기로 5만 원권을 5장 복사해 사용한 50대에게 법원이 징역형을 선고했다.

25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방법원 제11형사부는 통화위조 혐의로 기소된 A(50대)씨에게 징역 1년 6개월,뉴질랜드 웰링턴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A씨는 생활비를 마련하려고 지난 2월 27일 대전 동구 자택에서 컬러복사기로 A4용지에 5만 원권 지폐 3장을 복사했다.A씨는 그날 오후 동구에 있는 한 복권방에 들어가 5천원짜리 복권 2장을 산 뒤 복사한 5만 원권 1장을 지불했다.그는 거스름돈으로 현금 4만 원을 돌려받았다.

일주일 후 5만원권 2장을 추가로 복사한 A씨는 위조한 지폐로 복권을 사고 택시비,뉴질랜드 웰링턴교통카드 충전비 등으로도 썼다.

A씨는 시중에서 위조지폐를 사용할 때 한 번에 5만원권 1장씩 지급했고,뉴질랜드 웰링턴거스름돈으로 매번 4만 원 가량을 돌려받았다.

5만 원권 5장을 5차례 사용하면서 돌려받은 돈은 모두 20만 3000원이다.

A씨의 범행은 위조한 지폐가 조잡해 금방 들통났다.지폐를 받은 주인들이 위조지폐인 것을 알고 경찰에 신고하면서 2차 유통은 되지 않았다.

재판부는 "통화를 위조해 공공의 신용과 유통 질서를 문란하게 만들었다"며 "거스름돈으로 현금화하는 등 죄책이 무겁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뉴질랜드 웰링턴 위치

:마니산에서 좋은 기운 받아 가세요하늘에 제를 올리는 참성단과 천연기념물 소사나무가 있는 곳▲  마니산 정상 표지가 있는 헬기장.

뉴질랜드 웰링턴,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설계변경 인·허가 문제에 대해선 서울시와 협의할 것이고 디자인 변경의 경우 용도와 용적률 등에는 변화가 없다"고 강조하며 "규정과 지침에 따라 추가 협상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고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