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니콜로 로벨라
NO.2: 니콜로 로벨라 통계
배우 하정우는 2010년 첫 개인전을 개최한 후 까르띠에 청담,니콜로 로벨라호림아트센터,뉴욕 월터 위키저 갤러리 등에서 개인전을 열었으며,니콜로 로벨라한국국제아트페어,니콜로 로벨라LA 아트 쇼 같은 국내외 여러 아트 페어에 참가하는 등 작가로서도 호평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의 라벨 디자인으로 재탄생한‘콜 미 레이터’는 2022년 표갤러리에서 열린 하정우 작가 개인전‘히트 더 로드’에서 선보인 작품이다.영화 촬영을 위해 모로코로 떠난 그는 현지 전통 공예인 형형색색의 도자기와 카펫의 기하학적인 아라베스크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재치 있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냈다.
하정우 작가는 “콜 미 레이터는 와인을 마시는 그 순간에는 분위기에 취해 그 누구에게도 방해받고 싶지 않을 만큼 몰입하는 경험을 의미한다”며 “콜 미 레이터를 즐길 때의 감정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신규 출시되는‘하정우 에디션 와인’은 오는 17일부터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비노파라다이스 관계자는 “와인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식견을 가진 하정우 배우와의 협업 프로젝트는 앞으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와인을 단순히 마시는 주류가 아닌 새로운 작품 감상과 소장의 형태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니콜로 로벨라
:"중환자들과 그 가족들의 전반적인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전문 분야로, 긴밀한 의사소통, 통증 및 증상의 관리, 상호협조적인 치료에 중점을 둔다.
니콜로 로벨라,6’은 ‘재생에너지 확대로 화석연료 사용이 최소화되는 친환경적 경제성장’을 가정한 시나리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