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크리스티안 말디니
충청과 경북 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시간당 30mm 이상의 강한 비가 내리고 있어 호우 피해가 우려됩니다.
기상청은 정체전선 상에서 발달한 강한 비구름이 동서로 길게 띠를 이룬 채 충청과 경북 지역에 강한 비를 내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천안과 홍성 등 충남 지역에는 오늘 0시부터 5시 사이 60mm 안팎의 많은 비가 집중됐습니다.
기상청은 오늘 오전까지 충청 지역에 최고 100mm 이상의 폭우가 더 오겠고,크리스티안 말디니
경북 지역에도 최고 80mm의 많은 비가 더 내리겠다며 산사태 등 호우 피해에 각별히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크리스티안 말디니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에 따르면 최근 광주시가 재정 지원을 한 광주대학교, 조선이공대학교가 올해 고용노동부 주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크리스티안 말디니,남북 개고기 요리 극과극 운명…北 못말리는 '단고기' 사랑, 개엿도 인기뉴스 기사인민소비품 전시회서 ‘단고기가락엿’ 전시…고기에 물엿 버무린 조리법 다양한국 ‘개 식용 금지법’ 통과로 개고기 요리 퇴출 운명과 대조북한에서 ‘민족음식’이라 불리며 보양식으로 인기가 높은 단고기(개고기)가 엿 형태의 가공식품으로도 판매되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