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이선희
김형인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LH플렉스’를 통해 “오늘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 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 씨는 많이들 실망 하셨겠지만 저 아닙니다”라고 알렸다.
김형인은 “아침부터 이곳저곳 기자들까지 연락이 오고 잠도 못 잤다.기사 댓글이며 저희 영상 댓글까지 걱정 반 확신 반 비난 반으로 어지럽다”고 했다.
이어 “전에는 택시 기사 폭행한 40대 개그맨 기사 나올 때도 오해 많이 받아서 해명했는데 사건 사고에 관한 40대 개그맨 하면 제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 보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억울한 마음보다는 그동안 구설에 오른 거에 대한 업보라고 대한 업보라고 생각한다.혹시라도 걱정해 주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안심하시라”며 “가정도 있는데 앞으로는 잘 살지는 못해도 똑바로는 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앞서 이날 인천 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 운전 혐의로 40대 남성 개그맨 K 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K 씨는 새벽 시간 음주 운전을 하다 차량 전복 사고를 냈다.
뉴스1에 따르면,야구 이선희K 씨는 2004년 S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야구 이선희SBS‘웃찾사’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야구 이선희군대 내무반을 소재로 한 코너에도 출연했다.현재는 별다른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 이선희
: 사진=뉴스1 ◆42개 병원 전공의 단축근무 시범사업 참여 올해 2월 ‘전공의의 수련환경 개선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이 개정돼 2026년 2월 시행을 앞뒀다.
야구 이선희,박성준 대변인은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의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지난 19일 가칭 국가위기극복정책기획단을 출범했는데 신속하고 효율적인 총선 준비를 위해 '총선 상황실'로 확대 개편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