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루시 월드컵

케이오 포커 - 2006 남아공 월드컵

NO.1: 케이오 포커

한국중증질환연합회,입장문 발표


환자단체가 서울대병원의 집단 휴진 결정에 대해 "서울대 비대위의 전면 휴진은 환자의 생명권을 박탈하는 비인도적 결정"이라며 즉각 철회할 것을 요구했다.
 

사진은 6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사진 = 뉴시스 한국중증질환연합회는 7일 입장문에서 “서울대병원 교수들은 환자들이 적정한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지 잘 알고 있지 않은가.무기한 집단 휴진을 규탄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한국중증질환연합회는 한국암환자권익협의회,케이오 포커한국다발골수종환우회,케이오 포커한국폐암환우회,한국루게릭연맹회,케이오 포커한국췌장암환우회,한국식도암환우회 등 중증질환자 단체 6곳이 모인 연합 단체다.
 
이들은 또 “법을 어기고 집단행동을 한 전공의들에 대한 정부 조치를 취소하라는 교수들의 요구는 '적반하장'”이라며 “의사로서,교육자로서 제자들의 그릇된 집단 행동을 만류하고 가르쳐야 할 의대 교수들이 오히려 제자들을 앞세워 의사 집단의 이익을 지키려는 데 급급한 행태”라고 지적했다.
 
연합회는 “환자를 버리고 떠난 의사들의 주장은 정통성과 정당성을 잃었다”며 “서울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회의 전면 휴진 결정은 환자의 생명권을 박탈하는 비인도적 결정이며,이를 즉각 철회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앞서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17일부터 응급실과 중환자실을 제외한 외래 진료와 정규 수술을 모두 멈추겠다”고 밝혔다.이들은 △전공의들에 내려진 진료유지명령 및 업무개시명령 완전 취소 △정부의 책임 인정 △의료 사태 정상화를 위한 합리적 조치 시행 등을 요구하고,케이오 포커요구사항이 받아들여지기 전까지 무기한 휴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케이오 포커

:29일 한국예탁결제원은 지난해 12월 결산 상장법인 중 현금배당(주식·현금 동시배당 포함)을 실시한 회사는 1186개사로 전년 대비 16개사 증가했다.

케이오 포커,카카오는 보수적인 회계정책 변경 효과로 커머스의 1~3분기 매출이 89억원 가까이 줄어들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