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진스 해린 월드컵
- 고양시립신원도서관,뉴진스 해린 월드컵학원가 등 가까워 교육 환경 우수
- 도심권에 위치해 다양한 인프라 이용 편리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고양삼송지구)에서 공급중인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가 초·중·고교를 모두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 입지를 갖춰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분양시장에서는 학세권 단지의 관심도가 뚜렷하게 상승하고 있다.대표적으로 지난해에는 경기도에서 분양한 아파트 중 1순위 청약 경쟁률이 가장 높았던 5개 단지가 모두 학세권 입지를 갖춘 아파트로 나타났을 정도다.
업계관계자는 "청약시장과 거래시장 모두 아이 교육을 최우선시 하는 3040세대가 주된 실수요층으로 떠오르며 자연스레 학세권 아파트 인기가 높아지는 모습"이라며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권과 교육환경 확보는 물론이고,높아진 인기에 향후 환금성 등의 측면에서도 우위에 있다는 인식이 커 앞으로도 관심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러한 상황 속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신원초,뉴진스 해린 월드컵신원중,신원고를 모두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아이들의 안심통학권을 확보하고 있다.또한 초·중·고교가 모두 자리한 만큼,12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이사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아이들의 교육여건을 이어갈 수 있다.여기에 인근에는 고양시립신원도서관이 자리하고 있고,학원가도 형성돼 있어 우수한 학업 분위기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더해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초·중·고교 외에도 주거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인프라도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어 눈길을 끈다.이는 기존에 공급되어 오던 블록형 단독주택이 인프라 시설과는 다소 멀리 떨어진 전원형으로 조성돼 쾌적함만을 강조한 것과 차별화되는 모습이기 때문이다.
실제 단지는 롯데슈퍼프레시,이마트24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밀집된 신원동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생활편의성이 우수하다.또 인근에는 스타필드 고양,이케아 고양점,롯데몰 은평점 등 대형복합쇼핑몰과 은평성모병원 등의 의료시설이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장점으로,주변에는 공릉천,송강이야기공원,고관공원,한우물숲길공원 등 다수 공원과 뉴코리아CC 골프장이 위치해 있어 힐링라이프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단지는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통일로IC와 통일로 진입이 용이하며,3호선 삼송역도 가깝에 위치해 있어 서울접근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로,뉴진스 해린 월드컵특히 인근에서는 GTX-A노선(연신내역 예정)이 올 하반기 중 개통을 앞둬 이에 따른 수혜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일원에 위치하며,21개 동,뉴진스 해린 월드컵총 1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전 가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총 7개 타입)로 구성된다.
100% 단독주택으로 구성돼 입주민들 간의 주차장 등 면적 공유,프라이버시 침해,층간 소음 발생 등의 문제로부터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며,전 가구는 3개 층에 다락과 테라스가 더해진 구조와 가구별 전용 차고가 별도로 제공해 주거편의성을 높였다.
또 다용도실,뉴진스 해린 월드컵드레스룸(유상옵션)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확대했으며,특히 타 블록형 단독주택 대비,더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해 실사용 면적이 늘어나 공간활용성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공급되는 만큼,만 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전국 누구나 청약 통장 필요 없이 신청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며 "또 재당첨제한,뉴진스 해린 월드컵실거주의무 등 각종 제한사항에도 해당되지 않아 청약가점이 낮거나,수도권에서의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유주택자 및 무주택자들이 벌써부터 큰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의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일대에서 운영 중이다.
뉴진스 해린 월드컵
:트럼프 전 대통령은 최종 판결이 내려진 날을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판결을 항소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현금이나 채권 등을 통해 벌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탁해야 한다.
뉴진스 해린 월드컵,조금 더 상세한 동선을 보기 위해 티맵모빌리티와 쏘카 이용자의 지역별 상세 데이터를 따로 제공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