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 칩

윔블던 일정 - Slot=2024-12-05%2Fstbfya.html

NO.1: 윔블던 일정

NO.2: 윔블던 오픈 2024 일정

NO.3: 윔블던 오픈 2023 일정

NO.4: 윔블던 테니스 대회 일정

NO.5: 2023 윔블던 일정

복지위기 알림 앱,전국 시행
위기상황 알리면 지자체 확인
상담·서비스 연계…안전망 구축경제적 어려움이나 고립 등 복지 위기 상황을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알리면 지자체 복지 담당자와 연결해주는 서비스가 오늘(26일)부터 전국 시행된다.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와 보건복지부는 '복지위기 알림 앱'을 이날부터 전국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복지위기 알림 앱은 경제적 어려움,건강 문제,고립·고독 등 복지 위기 상황을 휴대폰으로 신속하게 알릴 수 있게 개발한 앱이다.디플정위의 '국민체감 선도 프로젝트' 과제로 선정돼 추진한 사업이다.

본인 또는 이웃의 복지 위기 상황과 도움이 필요한 내용을 작성해 신청하면,위치정보를 기반으로 관할 주민센터의 담당자가 연락해 상담을 진행한다.상담 결과에 따라 지원 가능한 복지서비스를 지원받거나 연계 받을 수 있다.

사진 첨부 기능이 제공돼 위기 상황과 생활 여건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이웃 위기 알림의 경우 부득이하게 신원을 밝히기 어려울 경우가 있는 점을 고려해 익명 신청 기능도 탑재했다.

복지부는 지난 4~5월 서울 서대문구,충남 아산시,윔블던 일정경기도 수원시 등 18개 시군구를 대상으로 시범운영을 진행했고,약 1만1000명이 앱을 설치했다.

이 기간에 접수된 위기 알림 대상자 189명 중 170명(89%)은 사각지대 발굴시스템을 통한 복지 위기 의심가구로 선정된 이력이 없는 신규 가구로,윔블던 일정앱을 통해 새로운 위기가구를 신속하게 발굴할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했다.

복지위기 알림 앱은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설치하거나 QR코드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간편한 회원가입을 거치

거나 비회원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디플정위의 이승현 플랫폼데이터혁신국장은 "복지위기 알림 서비스를 통해 전 국민이 복지 사각지대의 틈새를 메우는 역할을 하고,민관의 흩어져 있는 복지자원 및 서비스를 매칭·지원해 촘촘한 복지안전망이 구축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윔블던 오픈 2023 일정

:재판매 및 DB 금지]영풍그룹 핵심 계열사인 고려아연은 고(故) 장병희·최기호 창업주가 세운 회사로, 현재 고려아연은 최씨 일가가, 영풍그룹과 전자 계열사는 장씨 일가가 각각 담당하고 있다.

윔블던 일정,(대통령의 남은 임기인) 3년이라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내 불출마가 조금이라도 총선 승리에 도움이 된다면 그간의 과정이 결코 헛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