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티냐 통계
기상청은 이날부터 이틀간 예상 강수량을 경기 남부,비티냐 통계강원 중·남부 내륙과 산지,비티냐 통계충청권,전라권,비티냐 통계북부를 제외한 제주도 50∼100㎜(많은 곳 120㎜ 이상)로 예보했다.제주도 산지는 200㎜ 이상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서울·인천·경기 북부·강원 북부 내륙과 산지·경상권에는 30∼80㎜(많은 곳 100㎜ 이상),서해5도와 제주도 북부에는 20∼60㎜의 비가 오겠다.
강풍 소식 역시 있다.기상청은 전국에 순간 시속 55㎞(산지 70㎞) 이상의 강한 바람이 불겠으니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고 경고했다.특히 서해안,비티냐 통계전남 남해안,경남권 해안,경북 동해안은 순간 시속 70㎞ 이상의 바람이 부는 등 강풍 특보가 발표될 가능성도 있다.
일요일 오전까지 이어지던 비는 대부분 지역에서 오후쯤 그칠 예정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장마의 영향과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좋음’수준을 보이겠다.
비티냐 통계
:중국 인민해방군 동부전구가 실시한 이번 훈련은 대만해협과 대만 북부, 남부, 동부 및 진먼다오, 마쭈섬 등 대만섬을 포위하는 형태로 실시됐으며 육·해·공군은 물론 로켓군 병력도 동원됐다.
비티냐 통계,경기도와 비교해 인구수가 적은 서울, 부산, 인천은 지역마다 2개교의 과학고가 있는 것을 감안하면, 경기도 학생들은 우수과학교육 기회를 제공받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