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사업자 선정
31명의 사상자를 낸 화성 일차전지 공장 화재 사망자를 추모하는 분향소 설치를 두고,로또 사업자 선정담당 지역 파출소장이 한 항의성 발언이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박천응 화성화재 이주민 공동대책위원장은 YTN에 오늘(27일) 경기 안산 지역에 분향소를 설치하다가 원곡파출소 A 소장으로부터 "동포들이 나라를 위해서 죽었느냐,로또 사업자 선정무엇을 위해 죽었느냐"는 항의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로또 사업자 선정A 소장은 낮 12시 40분쯤,박 위원장 등 이주민 단체 관계자들을 찾아와 시청에 분향소 설치를 신고했는지 물었고,공문을 보냈다고 답하자 이같이 말했다고 박 위원장은 설명했습니다.
박 위원장은 당시 자리에 있던 중국동포들도 A 소장의 발언을 들었을 거라면서,이주 노동자가 가장 많이 사는 지역 담당 소장으로 매우 부적절한 태도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에 대해 A 소장 측은 분향소 앞에 많은 사람이 모이면 안전사고가 날 수 있다는 우려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나온 발언이라며,고인을 욕되게 하려는 의도는 아니었다면서도 부적절하고 경솔한 발언이었다고 사과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 사업자 선정
:지금 민주당 같은 경우에는 대선 후보 경선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독주하고 있습니다마는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본선 가상대결을 보면 오차범위 내 접전양상이라고 합니다마는 지금 화면에도 나오고 있습니다마는 여론조사마다 조금씩 차이는 납니다마는 아무튼 접전은 맞습니다.
로또 사업자 선정,게다가 “내가 이 분야에선 선수지!”하는 당당한 태도를 계속 유지하면, 여전히 “저 사람 그래도 뭔가 있나 봐” “자신 있으니까 저러겠지”라는 막연한 기대가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