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와키 fc
NO.2: 이와키 fc 대 더스파 군마 통계
NO.3: 이와키 fc 대 v-파렌 나가사키 순위
NO.4: 이와키 fc 대 더스파 군마 순위
NO.5: 이와키 fc 대 도치기 sc 순위
NO.6: 이와키 fc 대 v-파렌 나가사키 경기
NO.7: 이와키 fc 대 v-파렌 나가사키 라인업
NO.8: 이와키 fc 대 미토 홀리호크 라인업
NO.9: 이와키 fc 대 도치기 sc 라인업
NO.10: 이와키 fc 대 미토 홀리호크
이천 대흥 수소충전소 준공식…SK하이닉스 통근용 수소버스 등에 공급 개시
(세종=뉴스1) 나혜윤 기자 = 경기 지역 첫 액화수소충전소인 '이천 대흥 수소충전소' 준공식이 27일 열린다.
26일 환경부에 따르면 이천 대흥 수소충전소는 환경부의 '2022년 수소전기자동차 충전소 설치 민간자본 보조사업'에 선정돼 2년에 걸쳐 △국비 42억 원 △에스케이(SK)플러그하이버스의 민간자본 48억 원 등 총 90억 원이 투입됐다.
수소충전소는 올해 1월 30일 완성검사를 통과했고,이와키 fc시스템 안정화 등을 위해 약 6개월간의 시운전을 진행했다.설비용량은 시간당 120㎏ 수준이며 이는 하루 평균 약 120대의 수소버스를 충전할 수 있는 규모다.
한편 환경부는 지난해 5월 기업 통근버스의 수소버스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7개 기업,이와키 fc12개 지자체,이와키 fc7개 운수사 등과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당시 협약 당사자들은 2026년까지 기존 내연기관 통근버스 2000대 이상을 수소버스로 전환하는 데 협력기로 했다.
이천 대흥 수소충전소는 통근용 수소버스 전환과 연계돼 구축된 것이 특징이다.이천 대흥 수소충전소가 문을 열면 이천 에스케이하이닉스는 현재 운행 중인 통근용 수소버스 4대 외에 올해 내 64대의 통근버스를 수소버스로 전환할 계획이다.
정선화 환경부 대기환경정책관은 "통근용 수소버스를 운영하는 기업은 온실가스와 초미세먼지 저감 등 대기환경 개선에 기여할 뿐 아니라,이와키 fc'환경·사회·투명 경영(ESG)'을 실천하고,이와키 fc임직원에게 쾌적한 출퇴근 환경을 제공하는 등 1석 3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수소차 생태계를 육성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와키 fc 대 더스파 군마 통계
:포스코그룹은 이달 23일부터 31일까지 9일간을 ‘2024 글로벌 볼런티어 위크’ 기간으로 정하고 사업장이 위치한 전 세계 각지에서 대규모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키 fc,(동행복권)(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친동생이 로또 복권 1등에 당첨된 데 이어 본인도 스피또 복권 1등에 당첨됐다는 놀라운 사연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