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셀타 비고 선수
NO.2: 비야레알 대 셀타 비고 선수 평가
NO.3: 헤타페 대 셀타 비고 선수 평가
대구 수성구 소재 4성급 호텔서 관련 안내 게시…만 76세 이상 고객 이용 불가
호텔 측 "빈번한 안전사고 등에 의한 잦은 분쟁에 운영 방침 전환"
대구 소재의 한 4성급 호텔 헬스클럽이 노약자의 헬스클럽 등록과 이용을 금지해 차별 논란을 빚었다.
17일 뉴스1과 대구 수성구 등에 따르면 최근 범어동 소재 4성급 호텔 헬스클럽 입구에는 '만 76세 이상인 고객은 회원 등록과 일일 입장이 불가하다'는 안내 글이 게시됐다.
또 '현재 이용 중인 만 76세 이상 회원은 안전사고 발생 시 본인이 책임을 지겠다는 내용의 가족 동의서를 제출하면 회사에서 심사 후 결정된다',셀타 비고 선수'확인서와 가족동의서 미제출 경우 환불 조치와 함께 탈퇴가 된다'는 안내도 뒤따랐다.
이에 대해 온라인 게시판에는 '노약자에 대한 차별','그동안 해당 호텔을 이용해 왔지만,호감이 싹 가시는 순간' 등의 게시글이 올라오는 등 비판의 목소리가 거세졌다.
호텔 측은 안전을 이유로 한 운영 방침 전환이라고 해명했다.내부에서 쓰러지거나 미끄러지는 안전사고로 인한 분쟁이 자주 발생해 불가피한 선택이라는 설명이다.다만 호텔 측을 비판하던 게시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해당 건은 앞서 인천 소재의 한 헬스장이 불 지핀 특정 연령이나 대상을 타깃으로 한 차별 논란의 불씨를 키웠다는 평가를 받는다.최근 인천 소재의 한 헬스장 업주 A씨는 '아줌마 출입금지,셀타 비고 선수교양있고 우아한 여성만 출입 가능' 공지문뿐만 아니라,아줌마와 여자 구별법을 제시해 논란이 됐다.
해당 기준은 △나이를 떠나 공짜를 좋아하면 △어디를 가나 욕먹는데 왜 욕먹는지 본인만 모르면 △대중교통 이용 시 임산부 배려석에 앉아서 가면 △둘이 커피숍 와서 커피 1잔 시키고 컵 달라고 하면 등이다.
비야레알 대 셀타 비고 선수 평가
:[MWC2024] 개막 이튿날 맞은 MWC뉴스 기사(바르셀로나(스페인)=뉴스1) 김민지 기자 =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4’ 이튿날인 27일 오전(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 비아 전시장에서 관람객들이 입장하고 있다.
셀타 비고 선수,우두머리로 나서는 전창혁이에 재차 소를 제기하여 강력하게 항의하고, 세금을 없애보자는 논의가 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