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z supply

중랑구 야구 방망이 - Slot=2024-12-05%2Ftihyzy.html

중랑구 야구 방망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순간적으로 감정 제어하지 못했다"
"피해끼치지 않으려 엄하게 교육" 강조'대형견에 입마개를 하면 좋겠다'라고 댓글을 단 누리꾼에게 자녀 이름을 대며 "딸들도 묶고 다녀라"라고 말한 유튜버가 결국 사과했다.

유튜브 채널 '하트똥고로만' 운영자 A씨가 기르는 도베르만 견종 반려견.[이미지출처=유튜브 캡처]
유튜브 채널 '하트똥고로만' 운영자 A씨가 기르는 도베르만 견종 반려견.[이미지출처=유튜브 캡처]

최근 구독자 12만명을 보유한 반려견 관련 유튜브 채널 '하트똥꼬로만' 운영자 A씨는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며칠 동안 제가 남긴 댓글로 인해 생긴 논란에 대해 사과드린다"며 "감정을 다스리지 못하고 남긴 댓글이 타인에게 어떤 영향력을 끼칠지 신중하게 생각하지 못했다"라고 말했다.A씨는 "최근 입마개 시비가 걸려 한 남성에게 위협을 받는 내용의 릴스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고,해당 릴스에도 개 입마개를 하라는 댓글이 달렸다"며 "그간 제 영상들에는 입마개 관련 언급이 많아 감정이 쌓여가던 중에 그런 댓글을 보니 순간적으로 감정을 제어하지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댓글을 남긴 B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방문해보니 비공개 계정이었고,중랑구 야구 방망이아이 이름으로 보이는 두 이름만 적혀 있었다"며 "저는 B씨의 댓글에 답 댓글로 B씨 프로필에 있는 이름을 언급하며‘B씨 아이들도 줄로 묶어서 다니시라’는 내용으로 댓글을 다는 어리석은 행동을 하고 말았다"라고 사과했다.이어 A씨는 "이 점은 저의 생각이 짧았던 부분으로,중랑구 야구 방망이제 부족함으로 인해 생긴 일이라는 데에 변명의 여지가 없다"며 "위협을 느끼신 B씨 및 가족분께 개인적인 사과는 물론,중랑구 야구 방망이이 자리를 빌려 한 번 더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저는 결코 사람보다 개가 위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제 반려견으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으려고 엄하게 교육시키는 등 부단히 노력을 해왔다"며 "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대형견을 키우는 것과 관련하여 들어왔던 비난이 쌓여 속상했던 마음을 부적절한 방법으로 경솔하게 표출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앞으로는 언행에 조심하며,보다 주의하여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유튜버 A씨가 자신의 대형견에 입마개를 하라는 댓글을 단 누리꾼의 가족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이름을 언급하며 반박했다.[이미지출처=연합뉴스]
유튜버 A씨가 자신의 대형견에 입마개를 하라는 댓글을 단 누리꾼의 가족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이름을 언급하며 반박했다.[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앞서 A씨는 자신의 반려견을 산책시키던 가운데 입마개를 해야 한다는 행인과 언쟁을 벌이는 영상을 촬영해 올렸다.이 영상을 본 두 딸의 아빠로 추정되는 B씨는 "솔직히 (영상 속에서 입마개를 하라고 지적한) 저 남자분 잘한 거 없음.근데 견주분 그 개가 어린아이들한테 달려들면 컨트롤 가능하신가요?감당 안 될 거 같은데 혹시 모르는 사고를 위해 개 입마개 하세요"라고 댓글을 달았다.그러자 A씨는 B씨의 두 딸로 추정되는 인물의 이름을 언급하며 "이름만 봐도 천방지축에 우리 개 보면 소리 지르면서 달려올 거 같은데 님도 꼭 애들 줄로 묶어서 다니세요"라고 답글을 달면서 비판을 받았다.

다만 A씨의 반려견은 도베르만 견종으로,입마개 필수 견종인 ▲아메리칸 핏불테리어 ▲도사견 ▲아메리칸 스태퍼드셔 테리어 ▲스태퍼드셔 불테리어 ▲로트와일러 외 5종 견종과 교배된 개에 속하지는 않는다.

중랑구 야구 방망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중랑구 야구 방망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3월부터는 미복귀자에 대한 면허정지 처분과 관련 사법절차 진행이 불가피합니다.

중랑구 야구 방망이,최근 들어서는 전통적 병역비리 문제보다 성차별, 양심적 병역거부, 군인권, 징병제에서 모병제로 전환 등과 같은 더 본질적이고 차원 높은 이슈들이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