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응원 문화
NO.2: 야구 응원 문화 시작
NO.3: 야구 응원 문화 디시
NO.4: 야구 응원 문화 더쿠
NO.5: 일본 야구 응원 문화
NO.6: 일본/프로야구 응원문화
NO.7: 미국 야구 응원 문화
공공분야 AI일상화 확대 목적
과기정통부는 다양한 공공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AI서비스를 개발·실증하기 위한‘부처협업 기반 AI확산’사업을 2022년부터 추진해 왔다.사업은 AI를 통해 공공 업무 부담을 경감하고 서비스의 신뢰도를 높임으로써 최종 수요자인 국민이 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사업에 참여한 AI기업은 공공분야 래퍼런스를 기반으로 타 산업 등으로 서비스를 확산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올해에는 지원규모를 대폭 확대(2023년 80억원→2024년 240억원)했다.기존 추진 과제들과 함께 10개 신규과제에 대한 기술개발과 실증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부·처·청 등 중앙행정기관 수요 공모를 통해 과제를 기획했으며,야구 응원 문화AI서비스를 개발할 수행기관을 공모하고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을 완료했다.
2024년 신규과제들은 보훈,환경,야구 응원 문화교통,야구 응원 문화안전,고용 등 다양한 공공서비스 분야로 구성됐으며 총 3년 동안 기술개발을 추진한다.각 부처와 협업을 통해 공공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가공할 수 있는 환경 에서 데이터를 학습하고 AI서비스를 개발하게 된다.마지막 해에는 실제 수요기관 테스트베드 등을 활용한 실증을 거쳐 성능 고도화 후 각 공공분야 현장에 적용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김경만 과기정통부 인공지능기반정책관은 “AI 일상화 노력을 지속하는 것은 물론,국내 경쟁력 있는 AI서비스가 공공 뿐 아니라 민간과 글로벌 시장에도 확산·진출할 수 있도록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야구 응원 문화
:유포되고 있는 가장 해로운 잘못된 믿음 중 하나는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이 생명을 구하는 화학 요법 약품이나 백신의 대용품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야구 응원 문화,똑똑한 교수님께 '순차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던 메모리 시대에 머물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