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검증사이트 qq

【일본 월드컵 유니폼】- 샤넬 아무르

NO.1: 일본 월드컵 유니폼



[앵커]

아브레우 박사의 이번 방한은 우리 측 요청에 따른 것이라고 석유공사는 밝혔습니다.

하지만 '액트지오'의 규모 등을 놓고 의구심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액트지오를 둘러싼 논란과 액트지오가 어떤 회사인지 이도윤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리포트]

정부 발표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건 액트지오의 분석 결과였습니다.

[안덕근/산업통상자원부 장관/지난 3일 KBS 뉴스9 : "액트지오라고,일본 월드컵 유니폼우리가 심층분석을 했던 회사의 분석 방법들이 상당히 객관적이고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하지만,일부에서 액트지오의 위치와 규모 등에 대해 의문이 제기됐습니다.

먼저,일본 월드컵 유니폼사무실 위치.

액트지오 본사 주소가 미국의 한 주택이라는 겁니다.

또 2016년 설립된 신생 업체인데다,직원 수와 회사 규모도 열악해보인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논란이 이어지자 석유공사는 설명자료를 내고 액트지오 사가 심해탐사 전문 기업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아브레우 박사는 엑슨모빌에서 가이아나 유전 탐사에도 참여했던 30년 경력의 전문가라고 강조했습니다.

[안덕근/산업통상자원부 장관/지난 3일 KBS 뉴스9 : "전문성으로만 놓고 보면 규모는 작지만,일본 월드컵 유니폼세계 최고라고 볼 수 있는…."]

다만 탐사 규모가 큰 만큼 더 많은 업체 분석이 필요하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유호림/강남대 세무학과 교수 : "액트지오라는 회사 하나의 의견만 듣고 향후에 몇천억,크게는 조 단위 이상으로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사업을 빨리 진행하는 것보다는 한두 군데 정도 더 의견을 수렴을 해보고…."]

정부와 석유공사 측은 아브레우 박사의 방한이 충분한 설명의 시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이도윤입니다.

촬영기자:김재현/영상편집:한효정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일본 월드컵 유니폼

:그러나 여야 이견으로 국회에서 개정안이 1년 넘게 계류하다가, 실거주 의무로 실수요자 피해가 커진다는 지적 속에 여야가 '3년 유예'로 타협점을 찾았습니다.

일본 월드컵 유니폼,이어 “이 제안은 오늘 카타르를 통해 하마스에 전달됐다”며 “제안은 모두 3단계로, 1단계에서는 6주 동안 완전한 정전과 이스라엘 군의 모든 인구 밀집 지역에서의 철수, 여성과 노인, 부상자 등 일부 인질의 석방을 포함한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