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3 프로야구 드래프트

【프로야구 최다점수차】- 이벤트

NO.1: 프로야구 최다점수차

NO.2: 프로야구 최다점수차 역전

서방 관계 개선·경제 제재 완화 등 내세워

이란 대선에서 당선된 마수드 페제시키안 후보 사진=EPA·연합뉴스
이란 대선에서 당선된 마수드 페제시키안 후보 사진=EPA·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이란 대통령 보궐선거 결선투표에서 개혁파 후보 마수드 페제시키안(70) 후보가 당선됐다.

6일(현지 시간)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이란 내무부는 페제시키안 후보가 1638만여표(54%)를 얻었다.

전날 치러진 결선투표 개표가 잠정 완료된 결과 강경 보수의 사이드 잘릴리(59) 후보는 1353만여표(44%)를 득표했다.

투표율은 약 49.8%로 잠정 집계됐다.1차 선거 당시 기록적으로 낮았던 10%보다는 훨씬 높았지만 이전 대선과 비교하면 저조하다는 평가가 나온다.지난 5일부터 진행된 결선 투표는 6일 자정(한국시간 6일 오전 5시 30분)에 끝났다.

앞서 페제시키안 후보는 에브라힘 라이시 대통령 타계에 따라 지난달 28일 치러진 대통령 보궐선거에서 44.4%의 득표율로 예상을 깨고 1위를 기록했지만 과반을 확보한 후보가 없어 결선 투표로 이어졌다.

페제시키안 후보는 4명의 후보 중 유일한 개혁파로 분류돼 당선 확률이 낮다는 평가를 받았다.그러나 서방과의 관계 개선을 통한 경제 제재 완화,프로야구 최다점수차히잡 단속 합리화와 같은 공약을 내세우며 표심을 잡았다.

프로야구 최다점수차 역전

:곽금주 서울대 심리학과 교수는 “학생들이 토로하는 어려움 중 첫번째가 관계 맺기”라며 “사람들과 어울리며 자연스레 설득, 협상, 타협 같은 사회적 기술을 터득하게 되는데 팬데믹 기간 동안 학습할 기회를 놓치면서 연애 컨설팅을 받는 데까지 이른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야구 최다점수차,AFPI는 우선 ‘지방 납세자 보호법’을 추진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