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복권받는꿈
현대자동차그룹이 27일 제주도 제주시 에너지미래관에서 소방관 회복 지원 수소버스를 소방청에 기증했다.이번이 여덟 번째 기증이다.회복지원차는 프리미엄 특장 버스에 편의 및 집중휴식 시설을 탑재해 재난현장에서 소방관들의 과로와 탈진을 예방한다.현대차 관계자는 “소방청과 논의를 거쳐 내·외장 디자인과 설계,편의사양과 내부공간 구성 등 일선 소방관들의 요구 사항을 맞춤형으로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회복지원 수소버스 전달식에는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복권받는꿈장재훈 현대차 사장,복권받는꿈남화영 소방청장,복권받는꿈김애숙 제주도 정무부지사,고민자 제주소방안전본부장,복권받는꿈박일준 대한상의 상근부회장 등이 참석했다.제주 지역 소방관 30여 명도 자리를 빛냈다.
정의선 회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매 순간 망설임 없이 사투의 현장으로 뛰어드는 소방관분들께 깊은 존경심을 느낀다”며 “현대차그룹은 소방관분들의 안전을 위해 모빌리티 기업의 역할을 최대한 고민했고,현장 소방관분들의 여러 의견을 반영해 재난현장 맞춤형 회복지원차를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오늘 기증되는 회복지원차는 수소 사회 비전의 땅인 제주에 꼭 맞게 현대차그룹의 수소 기술을 집대성한 수소연료전지 차량으로 제작했다”며 “청정 제주의 생명과 자연을 지키는 소방관분들이 깨끗한 공기와 함께 휴식을 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화영 소방청장은 “재난현장 소방대원의 신체나 심리 상태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회복지원차와 함께 국민 안전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최고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 전기버스를 제공해 주신 현대차그룹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소방공무원 복지 향상에 관심을 갖고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현대차정몽구재단은 2012년부터 순직 및 공상 소방공무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복권받는꿈
:2주 뒤 돌아가는 비행기 티켓을 끊어놓은 터라 시간이 없었다.
복권받는꿈,러시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역시 개표가 40% 진행된 상황에서 푸틴 대통령의 득표율이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