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투르 드 프랑스
NO.2: 투르 드 프랑스 한국인
NO.3: 투르 드 프랑스 2024
NO.4: 투르 드 프랑스 우승 자전거
NO.5: 투르 드 프랑스 상금
NO.6: 투르 드 프랑스 규칙
NO.7: 투르 드 프랑스 수면
NO.8: 투르 드 프랑스 관중
NO.9: 투르 드 프랑스 사고
NO.10: 투르 드 프랑스 코스
<오!클릭> 마지막 검색어는 '가정집에서 전동휠 활활'입니다.
방 안에서 무언가가 아주 새까맣게 타있지요.
한 가정집에서 촬영한 불에 탄 전동휠 사진입니다.
글쓴이는 최근 한 중고거래 앱을 통해 중국산 전동휠을 구입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주말 초등학생인 글쓴이의 아들이 타려고 전동휠의 전원 버튼을 눌렀는데 이상하게 별 반응이 없어 그냥 아들 방에 갖다 놨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시 충전을 시키지 않은 상태였다는데요.
그런데 잠시 뒤 아들의 방에서 마치 타이어 바람이 빠지듯 쉭쉭하는 소리가 났고,뚜르 드 프랑스이상해서 살펴봤더니 전동휠에서 연기가 나고 있었다고 합니다.
뒤이어 펑펑 폭죽이 터지는 것처럼 전동휠이 불을 뿜으며 폭발했다고 전했는데요.
놀란 글쓴이는 일단 119에 신고한 뒤 불길에 물을 부었고,뚜르 드 프랑스다행히 불이 꺼진 줄 알았는데 잠시 뒤 다시 전동휠이 터지면서 불덩이와 파편이 튀었다고 합니다.
물 부어서 끄면 또다시 폭발하는 상황이 몇 차례 반복되는 사이 소방관들이 도착했고,뚜르 드 프랑스다행히 큰 화재로 번지기 전에 막았다는데요.
글쓴이는 만약 전동휠이 터질 당시 식구들이 자고 있었거나 외출한 상태였더라면 어떻게 됐겠냐며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누리꾼들은 "중국산 배터리 사고 하도 봐서 놀랍지도 않네",뚜르 드 프랑스"충전 중 아니라도 방심은 금물",뚜르 드 프랑스"길가에서 '퍽' 집안에서 '펑',뚜르 드 프랑스아예 이런 거 퇴출하면 안 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투르 드 프랑스 우승 자전거
:반면 SK하이닉스 주가는 HBM 시장 내 경쟁 격화 우려에 하락하고 있다.
뚜르 드 프랑스,경찰은 80억원대 불법 리딩방 사기 사건을 수사하던 중 자금 세탁을 맡은 30대 여성 피의자 휴대전화에서 이 같은 정황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