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룰렛 휠 무료 다운로드

【아시안컵 기간】요시히토|룰렛 휠 무료 다운로드

NO.1: 아시안컵 기간

NO.2: 아시안컵 대회 기간

NO.3: 카타르 아시안컵 기간

서울시,아시안컵 기간장기전세주택(시프트2) 입주 신청 시작
아이 한 명만 낳아도 최장 20년 거주

서울시가 저출생 대책으로 내놓은‘장기전세주택’(시프트2) 공급을 시작한다.23일~24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양일간 강동구 둔촌동 올림픽파크포레온(둔촌주공 재건축 아파트) 300호에 대한 입주 신청을 받는다.이번에 당첨되면 12월 초부터 입주하게 된다.입주 후 아이를 한 명만 낳아도 소득기준 없이 최장 20년까지 재계약 할 수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10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시청에서 신혼부부 '장기전세주택Ⅱ'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서울시는 오는 23~24일 신혼부부 또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올림픽파크 포레온 '장기전세주택Ⅱ' 300
오세훈 서울시장이 10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시청에서 신혼부부 '장기전세주택Ⅱ'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서울시는 오는 23~24일 신혼부부 또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올림픽파크 포레온 '장기전세주택Ⅱ' 300가구에 대한 입주 신청을 받는다./뉴스1
서울시는 신혼부부 또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장기전세주택 입주 신청을 받는다고 10일 밝혔다.전용면적 49㎡ 150세대(무자녀 가구),59㎡ 150세대(유자녀 가구)를 모집한다.서울도시주택공사(SH)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이를 낳으면 거주 기간을 늘려주고 우선매수청구권을 주는 것이 골자다.신혼부부가 전세로 입주한 뒤 아이를 한 명이라도 낳으면 최장 20년까지 살 수 있다.아이를 두 명 20년 후에 시세보다 10% 싼 가격에,아시안컵 기간세 명 낳으면 20% 싸게 아파트를 살 수 있다.아이를 낳으면 더 큰 평형으로 이주할 수도 있다.

소득기준도 완화됐다.이곳에 입주한 신혼부부가 아이를 한 명이라도 낳으면 재계약시 소득·자산 기준이 사라진다.소득과 자산이 아무리 늘어나도 2년 단위로 계속 재계약할 수 있는 것이다.

올림픽파크포레온의 면적별 전세보증금은 49㎡ 3억5250만원,아시안컵 기간59㎡ 4억2375만원이다.서울시 관계자는 “동일 면적 시세의 50% 수준”이라고 말했다.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포레온'의 최근 모습./연합뉴스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포레온'의 최근 모습./연합뉴스

입주 조건은 60㎡ 이하 면적 기준,부부합산 월 평균소득 974만원 이하여야 한다.

혼인신고 한 날로부터 7년 이내인 신혼부부 또는 모집공고일로부터 6개월 이내 혼인신고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가 대상이다.부부 모두 공고일 기준으로 5년 이내 주택을 소유하지 않아야 한다.

자산 기준을 심사할 때 부동산·자동차 가액만 고려하면 고액자산 보유자 입주를 막기 어렵다는 맹점을 보완하기 위해‘총자산’기준을 도입한다.

금융자산 등을 고려한 총자산 6억5500만원 이하 가구만 장기전세주택을 신청할 수 있다.총자산은 부동산,자동차,일반자산,아시안컵 기간금융자산을 포함하고 부채를 제외한 금액으로 산정한다.

상대적으로 소득이 낮은 신혼부부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0%에 우선 공급하고,우선 공급 탈락자를 포함해 일반공급 대상자를 선정한다.

20∼30대 초반 젊은 부부의 입주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무주택기간 가점을 폐지한다.대신 서울시 연속 거주기간,청약저축 납입 횟수로 가점을 부여한다.높은 점수순으로 선정하되 동점자는 추첨으로 선정한다.

서울시가 신혼부부대상 장기전세주택(시프트2)으로 올림픽파크포레온 공급을 시작했다./서울시
서울시가 신혼부부대상 장기전세주택(시프트2)으로 올림픽파크포레온 공급을 시작했다./서울시

향후 광진구(자양1 177호),송파구(문정3 35호),은평구(역촌1 33호),아시안컵 기간관악구(봉천 18호),아시안컵 기간구로구(개봉 16호) 등에 공급할 예정이다.

8월 중 모집 예정인 자양1 도시정비형 재개발 사업(롯데캐슬 이스트폴)은 전용면적 79·82㎡의 넓은 평형도 입주할 수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물량을 점차 확대하고 출산 혜택을 늘려가겠다”며 “아이만 낳는다면 주거에 걱정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기간

:대통령이 백악관 외부로 이동할 때마다 전용 비행기인 ‘에어포스 원’이나 전용 헬리콥터 ‘마린 원’을 이용하고, 때로는 12대 이상의 경호 차량을 동원한다.

아시안컵 기간,마지막으로 철도지하화는 잘 계획을 세워서 종합 계획, 기본 계획과 사업 시행 계획을 세워서 시범 사업을 통해서 진행을 하고 그 이후에 전체적으로 크게 만들어가는 중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