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연예인꿈 로또
[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경기도 용인시에서 60대 여성이 몰던 전기차가 카페로 돌진해 10여 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14일 경기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10분쯤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의 한 카페 건물로 60대 여성 A씨의 테슬라 차량이 돌진했다.
이 사고로 인해 카페에 있던 2명이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다.A씨 등 9명은 경상을 입고 치료를 받고 있다.
현재 사고 처리가 진행 중이라 부상자 수는 일부 늘어날 가능성도 있다.다행히 부상자는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가 난 카페는 주차장과 맞닿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A씨에게서는 음주 등 다른 법규 위반사항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카페 내부에 손님들이 있던 상황에 차량이 돌진하며 다수 피해가 발생했다"며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예인꿈 로또
:고 한삼택씨는 1967년 제주의 한 중학교 서무 주임으로 근무하던 중 조총련 관계자와 서신으로 교류하고 교장 관사 신축 목적으로 63만원을 받은 혐의로 구속영장 없이 중앙정보부에 압송돼 조사를 받은 뒤 법정에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받았다.
연예인꿈 로또,이미 자리 잡고 있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내쫓을 수도 없고 어느 정도 규모의 어떤 업종까지 제한할지도 정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