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뇌경막하출혈
(서울=연합뉴스) 12일 오전 8시 26분 49초 전북 부안군 남남서쪽 4㎞ 지점에서 규모 4.8 지진이 발생했다고 기상청이 밝혔다.2024.6.12 [기상청 홈페이지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김상연 기자 = 12일 전북 부안에서 규모 4.8의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인천에는 별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인천소방본부와 인천경찰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30분 현재 인천에서는 지진 관련 신고가 접수되지 않았다.
인천국제공항을 비롯해 인천항과 인천지하철 1·2호선 등 주요 시설도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다만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천에서 지진을 느꼈다"라거나 "인천도 흔들렸다"는 경험담이 잇따랐다.
이번 지진은 올해 한반도와 주변 해역에서 발생한 지진 중 규모가 가장 크다.국내에서 규모 4.5 이상 지진이 발생한 것은 지난해 5월 15일 강원 동해시 북동쪽 52㎞ 해역에서 4.5 지진이 발생한 지 약 1년여만이다.
인천소방본부 관계자는 "지진을 느꼈다거나 피해를 봤다는 신고는 따로 접수되지 않았다"며 "일단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
뇌경막하출혈
:동탄신도시 지역으로 현대자동차 연구개발센터 등이 있는 화성을에는 민주당 영입 인재인 공영운 전 현대자동차 사장이 전략 공천될 가능성이 큽니다.
뇌경막하출혈,이에 전 의원은 망설임 없이 연단으로 올라와 "약속 꼭 지키겠습니다"라고 외치며 큰절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