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대표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국토부·산업부·환경부와 업계가 협업…전기차 배터리 구독 등 8대 유망 서비스 모델 제시
국토교통부,산업통상자원부,아르헨티나 대표팀환경부는 전기차 배터리 서비스 산업 육성 간담회를 18일 열고 민·관 공동 협의체도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전기차 배터리 서비스는 배터리가 전기차에 탑재된 이후부터 충전,정비·교체,탈거·운송,아르헨티나 대표팀재제조·재사용·재활용까지 생애주기 전반에 걸쳐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각종 서비스를 말한다.
국토부는 "아직 관련 산업이 본격 성장하기 전이나,글로벌 전기차 보급 확산과 함께 미래 유망 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고 우리 전기차·배터리 산업의 높은 경쟁력을 토대로 미래 배터리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민·관의 협력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간담회는 한국배터리산업협회,한국자동차모빌리티 산업협회가 공동 주최하고,기업들이 직접 자사의 서비스 사업 모델을 소개하는 비즈니스 포럼이 사전행사로 열렸다.
또 전기차 구매 부담을 낮춰줄 구독 서비스와 금융 서비스,아르헨티나 대표팀배터리를 더 오래·안전하게 쓰도록 돕는 성능 진단 서비스,전기차 배터리로 부가 수익을 창출하는 탄소 크레딧 거래 서비스와 전력 거래 서비스 등을 포함한 업계가 직접 선정한 8대 유망 비즈니스 모델이 제시됐다.
이날 국토·산업·환경 등 3개 부처와 업계가 함께하는 민·관 공동 협의체도 공식 출범했는데 정부와 업계는 8대 유망 모델을 포함한 전기차 배터리 서비스 산업의 육성과 발전을 위해 지속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민·관 공동 협의체는 업계가 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애로사항을 확인하고 해결하는 상시 소통 창구로서 역할을 할 계획이다.
이번 협의체를 통해 산업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성능평가,운송·보관 등 공통의 기준 마련,배터리 교체,이동형 충전 등 유망 서비스 모델에 대한 실증사업 추진 등도 함께 협력할 예정이다.
백원국 국토부 2차관은 "전기차 배터리 산업이 본래 목적인 전기차 동력원으로의 역할에서 나아가 다양한 서비스 사업으로 외연을 확장할 필요가 있다"며 "국민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기차와 배터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관계부처와 함께 힘을 합쳐 정책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르헨티나 대표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르헨티나 대표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종북세력이 거리 투쟁에서정권 장악으로 목표를 바꾼 전환점이 바로오늘의 뉴스특강 주제,'군자산의 약속'입니다.
아르헨티나 대표팀,다만 복권의 실수령액은 알려진 것보다 적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