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마드리드 선발 라인업
음주 사망 사고를 낸 운전자가 경찰의 부실한 초동대처로 최소한의 음주 수치만을 적용받아 재판받게 됐습니다.
전주지방검찰청은 술에 취한 채로 포르셰 승용차를 시속 159km로 몰다가 10대 여성 운전자를 숨지게 한 혐의 등으로 50대 운전자 A 씨를 구속기소 했습니다.
조사 결과 A 씨는 당시 현장 경찰관이 음주 측정을 하지 않고 자신을 풀어주자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 마신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이 사고 2시간여 만에 음주 측정을 했지만,레알마드리드 선발검찰은 공소사실 입증 자료로 쓸 수 없다고 판단해 A 씨의 사고 당시 음주 수치를 0.036%로 보수적으로 적용했습니다.
전북경찰청은 당시 출동 경찰관들을 불러 음주 측정이 제때 이뤄지지 않은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레알마드리드 선발 라인업
:美특검 "바이든 기소 부적절"…기소된 트럼프 "이중 잣대" 반발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부통령 퇴임 때 고의로 기밀문서를 유출해 보관해왔지만 기소 대상은 아니라는 미 법무부 특검의 결론이 나왔습니다.
레알마드리드 선발,작년 7억5000만달러 탈취핵무기 개발 자금 40% 충당북한이 러시아에 지속적으로 무기를 공급하고 있으며, 해킹과 가상자산 탈취 등 사이버 공격으로 얻은 수익으로 핵무기 개발에 필요한 재원의 40%를 충당했다는 유엔 전문가들의 평가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