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슬라이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샌드위치패널 구조라 급속도로 번져…확산 막고 경보령 하향
인명피해는 없어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경기 김포 공장지대에서 난 불이 여러 건물로 번져 소방당국이 경보령을 내리고 진화에 나섰다.
2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27분께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공장지대 건물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오전 8시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피해는 없으나 주변 공장과 창고 등 10여개 건물이 탔다.
또 화재 현장에서 화염과 함께 발생한 검은 연기가 치솟으면서 소방 당국에 신고 40여건이 잇따랐다.
이 일대 공장과 창고 건물 대다수는 불에 잘 타는 샌드위치 패널 구조라 불길이 빠른 속도로 번진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당국은 화재 발생 23분 만인 오전 5시 50분께 대응 1단계를 발령했고,고속 슬라이더3분 뒤 대응 2단계로 경보령을 높였다.
이어 펌프차 등 장비 52대와 소방관 등 160명을 투입해 화재 확산을 막은 뒤 오전 7시 34분께에는 대응 1단계로 경보령을 하향했다.
대응 1단계는 관할 소방서 인력 전체가 출동하며,고속 슬라이더대응 2단계는 인접한 5∼6개 소방서에서 인력과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이다.
김포시도 2차례 안전 문자를 통해 “화재 사고로 파편 및 연기가 발생하고 있으니 인근 주민은 통행을 우회하고 접근은 금지해달라”고 당부했다.
소방 당국 관계자는 “건물이 불에 잘 타는 샌드위치 패널 구조라 불을 끌 때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한다”며 “진화를 완료하는 대로 불이 시작한 지점과 원인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속 슬라이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고속 슬라이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박경랑 GS리테일 정책지원팀 ESG 파트장은 "GS25 어스 아워 캠페인 참여로 환경 위기에 대한 GS25 경영주와 고객 관심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다"며 "앞으로도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속 슬라이더,이런 행동은 안보 협력을 강화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더욱 공고히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