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코필드
NO.2: 스코필드 배우
NO.3: 스코피
NO.4: 스코필드 리볼버
NO.5: 스코피어스 말포이
NO.6: 스코필드 프리즌브레이크
NO.7: 스코핑 뜻
NO.8: 스코필드 고양이
NO.9: 스코필
NO.10: 스코필드 근황
전남 신안군 가거도 해상을 지나던 화물선에서 원인 미상의 폭발이 발생,스코피조난 신고가 접수돼 해경이 조치에 나섰다.
14일 목포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4분쯤 전남 신안군 가거도 북서쪽 107㎞ 해상에서 2490t급 석유제품운반선 A호가 좌현으로 기울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적재물이 없는 공선 상태였던 A호는 전날 여수항에서 출항해 중국으로 운항 중 사고가 난 것으로 알려졌다.
목포해경은 경비함정 4척과 특수함정 3척,스코피항공대 등 민·관·군 총 14개 구조세력을 현장에 급파했고 동시에 통항 중인 화물선 선박에 구조 협조를 요청했다.
A호에 탑승해 있던 승선원 14명은 해경의 협조 요청을 받은 인근 화물선에 의해 모두 무사히 구조됐다.
현재까지 별다른 인명피해나 해양오염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A호는 사고가 난 해상에 기울어진 채 떠 있는 상태다.해경은 2차 사고에 대비해 인근에서 안전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해경은 "화물창 내부 청소 중 알 수 없는 폭발이 있었다"는 선원들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스코피어스 말포이
:여전히 글로벌 증시가 인공지능(AI)에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고대역폭메모리(HBM)과 관련이 있는 종목들을 높은 비중으로 구성한 전략이 유효했다는 평가다.
스코피,최진호 우리은행 이코노미스트는 “올 하반기 미국이 기준금리를 한 차례 인하하는데 그치면 강달러 기조가 이어질 것”이라며 “달러당 원화값이 주로 1360~1380원 박스권에 갇힐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