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ondernemingsloket
NO.2: kbo ondernemingsloket public search
미국 차기대선의 향방이 걸려 있는 첫 TV 토론에서 참패한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주말 가족들과 한자리에 모여 향후 계획을 논의할 것으로 전망된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습니다.
미국 NBC 방송은 현지 시간 29일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kbo ondernemingsloket바이든 대통령이 이날 늦게 워싱턴DC 인근에 있는 대통령 별장인 '캠프 데이비드'로 향할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별장에서 부인 질 바이든 여사와 자녀,kbo ondernemingsloket손자,손녀들과 합류해 일요일을 함께 보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NBC는 다만 "바이든의 이번 여행은 지난 27일 TV 토론회 이전에 계획된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러한 보도는 민주당 내에서 '후보 교체론'이 거세게 이는 가운데 나왔습니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과 빌 클린턴 전 대통령 등 민주당 주요 인사들은 잇따라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지지 메시지를 내며 토론 패배의 충격을 완화하려 시도 중입니다.
NBC는 민주당 수뇌부는 바이든에게 다음 행보를 결정할 여유를 줘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다며 대통령만이 가족들과 상의해 선거운동을 계속할 것인지,kbo ondernemingsloket조기에 끝낼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아니타 던 백악관 선임 고문은 같은 날 MSNBC 인터뷰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중도하차를 거론한 적이 없고,kbo ondernemingsloket내부적으로 논의된 사항들도 앞으로 어떻게 해 나갈 것인지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kbo ondernemingsloket
:그러면서 홍 시장은 “예컨대 동대구역 광장을 박정희 광장으로 이름 짓고 그 앞에 동상을 건립하는 방안은 어떠할지 검토 중이다.
kbo ondernemingsloket,지난해 5월 3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 의회에서 열린 청문회에 출석한 미국 상원 외교위원회 공화당 간사 제임스 리시 의원.